▣핸드폰/통신기기

펜으로 입력이 가능한 휴대폰 ‘노키아 6208c’

곰탱이it 2009. 1. 7. 21:5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키아는 펜으로 입력이 가능한 휴대폰 ‘노키아 6208c’를 공개했다. 이 단말기는 다양한 고객층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줄만한 제품으로 특히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6208c의 터치스크린은 중국의 한자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펜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다. 휴대폰 뒷면에 부착되어 있는 스타일러스의 디자인은 대나무 가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으며, 커다란 컬러 디스플레이의 지원을 받아 완벽하게 작동한다. 컬러 디스플레이는 중국 예술과 문화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요소인 벼루를 연상시킨다.


이러한 모든 디자인적인 요소들은 스테인리스 스틸 백 커버와 같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완성됐다. 스테인리스 스틸 백 커버의 덕분에 단말기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고 손에 잡기 편안하다. 한자를 지원하는 이 새로운 단말기 노키아 6208c는 다른 여러 언어 및 문자도 지원한다.

                                     

3.2 매가픽셀 카메라, 듀얼 LED 플래시, 디지털 4배줌을 지원하는 노키아 6208c는 추억을 담고, 순간을 공유하는 것을 편리하고 간단하게 만들어준다.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넓어 사진이나 웹페이지를 볼 때, 혹은 메시지를 확인하거나 브라우징을 할 때, 기존 화면보다 더 큰 글자가 화면에 떠 편리하다. 노키아의 새로운 단말기는 사양으로 선택할 수 있는 최대 8GB의 마이크로 SD 카드를 지원해, 이미지, 비디오, 음악 및 다양한 콘텐츠를 충분히 저장할 수 있다.


노키아 6208c 단말기는 2009년 상반기 일부 국가에서 선별적으로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http://pressbulletinboard.nokia.com/2008/12/31/the-new-nokia-6208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