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노트북주변기기,마우스,키보드

다오코리아,1월 페셔너블한 디자인 케이스 F2 UV Blue를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다오코리아(대표 김동현)는 1월 페셔너블한 디자인 케이스 F2 UV Blue를 출시한다.

"Imagine Express" 카피로 발매되는 (주)다오코리아 F2 UV Blue는 전면 블랙 하이글로시와 블루 UV코팅, 그리고 고급형 LCD + 고급 블루 LED 채용으로 볼거리가 풍만한 디자인 케이스로 "상상했던 모든것을 만족시켜준다."의 컨셉으로 야심찬 판매를 시작한다.

화려한 전면부로부터 풍기는 아우라와 임팩트는 심플매니아들 또한 만족시킬 수 있도록 부드럽고 간결한 라인을 조화시켜, 보면 볼수록 질리지 않는 디자인 설계에 심혈을 기울였다.

(주)다오코리아 F2 UV Blue는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에도 특화된 모습을 보인다.

각각 후면과 측면에 80/12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후면/전면에 추가로 80/120mm쿨링팬이 장착 가능하여 통풍에 최적화된 기본 쿨링효과를 내장하고 있고, 상/하/측/후면에 각각 에어홀이 존재하여 내부 시스템 열기에 대해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이러한 전반적인 쿨링 시스템에 추가하여 전면 LCD 인디케이터로부터 내부 정보를 습득, 팬 컨트롤러 제어 및 사용자 설정이 가능하여 외부 버튼으로 내부 하드웨어 쿨링 시스템 운영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넓은 확장력을 바탕으로 길이 270mm 이상급 최신 괴물급 VGA 장착이 가능하여 고사양 시스템에 특화된 모습도 보이고 있다.

(주)다오코리아 F2 UV Blue는 작은 크기임에도 멋진 디자인과 최고급 기능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찾을것으로 예상된다.

[기본스펙]
■ 모델명 :        DAOkorea F2 UV Blue
■ 메인보드 타입 : ATX , Micro ATX
■ 제품크기 :      170 X 365 X 490 mm (WxHxD)
■ ODD베이 :      2개(외부2)
■ HDD베이 :      3개(내부2, 외부1)
■ 앞쪽 단자 :    USB 2.0 x 2, HD Audio 입출력
■ 쿨링팬 :        후면 80mm 팬 1개 기본 장착
측면 120mm 팬 1개 기본 장착
후면 80mm 팬 1개 추가 장착
전면 120mm 팬 1개 추가 장착
■ 특징 : 고광택 하이글로시 + 고급 UV코팅, 전면 고급 LCD 인디케이터, HD Audio, 고휘도 LED


뉴스출처: 다오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