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노트북주변기기,마우스,키보드

뽀뽀하는 문어 커플 모양의 usb 플래쉬 드라이브

반응형

세계 3대 디자인 대회중 하나 독일 iF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 2009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최종 우승자
가 발표되었다. 컴퓨터용 저장장치 전문 제조업체인 A-DATA사가 출시한 ‘T806'이라는 모델명의 뽀뽀하는 문어 커플 모양의 플래쉬 드라이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연인끼리 키스하는 모습에 영감을 얻은 이 제품은 무엇보다 하트모양의 눈과 깜찍하게 내민 입술이 시선을 끈다. 또한 라이트 핑크와 스카이 블루, 두 가지 색상은 바로 사랑하는 연인을 상징하는 것으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서로 다른 색상의 두 문어가 강렬한 키스를 하는 원리는 간단하다. 핑크색과 하늘색 문어는 서로 다른 극의 자석이 부착되어 있는 것이다. 주 기능인 플래쉬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석이 붙어 있어 자석 스티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심사를 한 iF 디자인은 무엇보다 ‘T806'의 특이한 디자인에 가장 높은 점수를 줬다. 4년 연속으로 iF 디자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A-DATA는 최첨단의 디자인 능력을 갖춘 혁신적인 회사로 그 브랜드 네임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출처
http://www.adata.com.tw/en/newscenter.php?news_id=2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