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아이리버 ,52시간 연속재생 MP4 플레이어 아이리버 E50 출시

반응형

무압축 무손실 음원 지원, 음악감상에 최적화 된 아이리버 E50
심플한 디자인 및 원터치 레코딩 시스템 등 사용자 편의성 제고

레인콤(사장 이명우, www.reigncom.com)은 24일, 배터리 한번 충전으로 최대 52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E50 출시한다.

아이리버 E50은 원음 수준의 음악 재생이 가능하도록 무손실 음원 압축방식인 FLAC를 지원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3D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SRS WOW HD 기술을 탑재해 음악감상에 있어 수준 높은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뿐만 아니라 세련된 블랙 색상의 메탈소재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버튼과 외부 돌출부를 최소화하여 슬림하고 견고한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색상과 소재의 심플한 조화를 통해 아이리버만의 고유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현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영상은 초당 30프레임(fps)을 지원해 끊김이 없는 재생이 가능하며, 아이리버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콘텐츠 관리 프로그램인 '아이리버플러스3'를 사용해 변환하면 뮤직비디오, 영화 등의 동영상을 아이리버 E50에서 쉽게 즐길 수 있다.
 
 

아이리버 E50은 음악, 동영상 재생 기능 이외에도 사진, FM라디오, 녹음 시스템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원터치로 음성녹음 가능해 녹음이 필요한 상황에서 보다 손쉽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판매되는 전용 크래들에 연결하면, 스피커를 통해 음악과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며, 베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레인콤의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아이리버 E50은 MP3 플레이어 본연의 기능인 음원 재생 기능을 가장 충실히 구현해 낼 수 있도록 모든 시스템을 최적화 한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특히, 아이리버만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해 사용 상에도 큰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모든 소비자 층의 폭넓은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리버 E50은 본체, 이어폰, USB 케이블, 퀵가이드로 구성되며, 출시가는 2GB는 9만8천원, 4GB 11만 8천원이다.
(끝)

출처 : 레인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