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샤프, 동영상 어학강의를 지원 하는 ,2009년형 컬러 전자사전 4종(모델명 : RD- EM1)을 출시

반응형

샤프, 동영상 어학강의를 지원 하는 ,2009년형 컬러 전자사전 4종(모델명 : RD- EM1)을 출시
샤프전자(대표:이기철 www.sharpkorea.co.kr)는 128권 사전 콘텐츠와 핑거터치·펜인식기능에 수능동영상 강의를 지원하고 지상파 DMB가 가능한 2009년형 컬러 전자사전 4종(모델명 : RD- EM1)을 출시한다.

동급최다 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총 128권 사전 수록

RD-EM1은 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동급최다 128권 사전 콘텐츠를 수록하였으며, 원어민 성우가 직접 녹음한 네이티브 발음에, TTS(Text-To-Speech) 발음을 탑재한 제품이다. TTS발음은 영어 일어 중국어는 물론 한글까지 발음해 주기 때문에 사전과 e-book의 모든 텍스트를 출퇴근이나 이동 시에 이어폰으로 독서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수능강의 및 179만원 상당의 1,375강좌 무료콘텐츠 지원

RD-EM1은 메가스터디,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강의 등 수능 전문업체들의 수능, 논술강의를 지원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어학, 자격증 전문 강의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179만원 상당의 1,375강좌 무료 콘텐츠를 샤프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고 있어 도서관에서는 물론이고 이동 중에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 재생시 재생속도를 0.5배속~2.0 배속으로 조절하면서 반복 학습할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멀티 태스킹으로 무장한 진정한 멀티미디어 어학기기

영화나 드라마, 동영상을 보면서 사전을 찾거나, 어학 MP3, FM 라디오로 EBS를 들으면서 e-Book을 보거나 사전을 찾을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이 강화되어 듣기학습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풀 스크린 펜인식 및 핑거터치 등 쉽고 편리한 기능

RD-EM1은 넓은 화면전체를 사용해서 글을 쓸 수 있는 풀 스크린 펜인식 기능으로 국어(한문), 영어(대,소문자), 일본어(히라가나, 카타가나), 중국어 (간체,번체), 숫자, 특수기호 등을 입력할 수 있다.

RD-EM1에는 사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핑거터치 기능이 강화되었다. 손으로도 자유롭게 메뉴를 이동할 수 있어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면을 캡쳐하여 메모나 표시 등을 직접 써서 저장할 수 있는 스크랩 기능은 주요 단어를 형광펜으로 마크하거나 주요 내용을 써서 저장한 후 다시 찾아 보면서 공부할 수 있다. 비디오나 오디오에서는 북마크 역할까지 한다.

마이박스 플래너 기능

마이박스 플래너 기능은 수험생에게 특화된 기능으로 동영상 강의 등 날마다 반복하는 학습일정이나 약속 스케줄 등을 플래너에 등록하면 알리미가 자동으로 그날의 일정을 알려준다. 또한 주간, 월간으로 학습계획을 세우고 이에 대한 목표 달성율을 한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도표로 보여준다.

지상파 DMB/DAB 지원

RD-EM1 은 강력한 지상파 DMB/DAB 수신칩을 내장하여 현재 서비스중인 지상파 DMB 방송및 지상파 DAB 라디오 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녹화기능이 있어 다시 보거나 들을 수 있다.

밝고 깨끗한 11cm(4.3인치) TFT 칼라 LCD 와 충분한 사용시간

RD-EM1은 고품격 펜타그래프 자판(QWERTY)을 채택하여 키 입력이 부드러우며, 또한 11cm 와이드 컬러 TFT LCD로 동영상도 깨끗하게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착탈식 충전 배터리와 휴대폰용 24핀 충전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 외 RD-EM1은 자동 펌웨어, 동영상 코덱변환, MP3 가사지원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샤프매니저 기능이 있어서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전자사전 최초로 Win CE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화뷰어 등이 지원 가능하다.


뉴스출처: 샤프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