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빌립 교육용PMP X5 LMS, 출시

반응형

겨울방학을 앞두고 대한민국 모바일 멀티미디어 대표브랜드 빌립(대표 유강로 / www.myviliv.com)은 교육용 PMP의 완성도를 높인 ‘빌립 교육용PMP X5 LMS’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의 ‘X5 시리즈’에서 학습, 교육을 위한 LMS(교육관리시스템)와 전자사전 11종의 고품질 기능을 추가 하여 새로운 ‘빌립 교육용 PMP X5 LMS’를 출시한다.

먼저 ‘빌립 교육용 PMP X5 LMS’의 가장 큰 강점은 교육 완성도 측정이 가능한 LMS(교육관리시스템)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PMP 내에서 학습중인 동영상강의의 진도체크, 일별/월별 교육 진행사항 및 과목별 진도 측정 등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꼼꼼하게 나만의 학습관리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동영상강의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어디까지 공부했는지를 따로 기억하거나 메모할 필요가 없어, 현재의 학습 진행상황을 한 눈에 보여주어 편리한 기능이 아닐 수 없다. 빌립은 교육용 PMP로서 X5 LMS PMP의 LMS 기능을 강화하여 향후 문제풀이 기능, 학습진단 기능 및 다양한 추가 교육 컨텐츠 다운로드 기능까지 단계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11종의 핵심 전자사전을 탑재해 별도로 전자사전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빠른 검색기능을 통해 단어의 검색시간을 단축시키고, 인터넷 강의 동영상과 전자사전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DIP(Dictionary in Picture) 기능을 적용하여 학습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때문에 동영상 강의는 물론 외화나 일본드라마 등을 보면서도 영어(프라임 영한·한영, 옥스포드 영영, 이보영 영어회화), 일어(프라임 한일·일한, 일본어 한자 읽기), 중국어(엣센스 한중·중한, 현대 활용 옥편) 등의 전자사전 속 컨텐츠를 찾을 수 있다. 이 때 PMP를 통해 원어민의 음성발음을 들을 수 있도록 음성기능을 지원하여 보다 정확한 어학 학습을 할 수 있다.

‘빌립 교육용 PMP X5 LMS’는 교육, 학습 기능을 강화 할 뿐만 아니라 RMI사의 알케미(Alchemy) Au1250 프로세서의 600Mhz CPU를 탑재해 빠른 부팅과 반응속도는 물론 동영상 재생을 안정적으로 구현한다. 또 기존의 빌립 X5 시리즈의 막강한 동영상 재생능력을 발휘, Divx/MPEG1,2,3/Xvid/WMV7/8/9 등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이 별도의 인코딩 없이 재생된다. 화질 또한 12.2㎝ (4.8인치) WVGA 800*480 LCD로 HDTV를 보는 듯 선명해 동영상 강의나 E-BOOK, 만화를 보기에 최적이다. 실제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때 칠판에 쓰인 글씨까지 또렷하게 볼 수 있을 만큼 해상도가 선명해 학생들이 눈의 피로 없이 오랜 시간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 배터리가 오래가는 빌립 제품의 강점을 살려 이번에도 착탈이 가능한 배터리로 동영상 재생 시 최대 7시간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조그와 터치스크린 방식을 채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그밖에 교육적 요소를 살리기 위해 디지털교보문고의 4만여권의 PDF 전자책을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는 E-BOOK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 때 문자 가독성이 뛰어나 지하철이나 자동차 안에서도 글씨를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세로보기 기능이 있어 읽는 사람이 원하는 대로 가로세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텍스트 외에 코믹구루, 만뷰, 이미지뷰어, PIMS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상기의 ‘빌립 교육용 PMP X5 LMS’ 는 60GB 용량으로 소비자가격은 529,000원이며 전국의 1,300여개의 (주)고려이스쿨(고려이스쿨, 고려이네트, 비타에듀, 고려학원,비타캠퍼스, 씨앗열매, 비타주니어 학원) 및 마이빌립 쇼핑몰 및 CJ몰, 현대홈쇼핑, GS이샵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12월 23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월말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비타에듀 인터넷 강의 컨텐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출처: 유경테크놀러지스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