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 '햅틱UI'의 감성과 편의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MP3플레이어 'P3'(모델명: YP-P3) 첫 공개.
삼성전자는 '햅틱UI'의 감성과 편의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MP3플레이어 'P3'(모델명: YP-P3)를 첫 공개했다.

P3는 1,600만 컬러의 3인치 강화유리 와이드 TFT LCD, 고급 알루미늄 메탈 소재 외관, 0.8W 내장형 스피커, 삼성 독자 음장기술인 DNSe™3.0, 블루투스 핸즈프리, 전자사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터치스크린 MP3 플레이어이다.

특히, 올해 삼성전자의 터치스크린폰에 탑재돼 기존 터치스크린폰과 차별화되는 다양한 재미로 터치스크린폰에 새로운 트렌드를 몰고 온 '햅틱UI'를 탑재해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24가지 진동 피드백 등 사용 편의성과 감성적인 요소를 제공한다.

먼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의 아이콘으로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 '위젯(Widget)' 화면을 5개까지 구성할 수 있고, 위젯 화면간에는 손가락으로 책장을 넘기듯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상단에 바로가기, 블루투스, 스피커 선택 등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모은 '퀵메뉴', 화면 하단에는 음악 재생 메뉴를 모아 놓은 '미니 플레이어'를 배치해 어떤 화면에서도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태스킹 기능을 강화했다.

그 밖에도 사용자의 음량사용 패턴을 분석해 최대 음량을 자동 조절함으로써 사용자의 청력을 보호하는 '와이즈 볼륨(Wise Volume)' 기능과 음악이나 동영상을 감상할 때 소리의 강약과 리듬에 따라 진동이 자동 조절되는 '바이브 우퍼(Vibe Woofer™)' 기능을 세계 최초로 적용해 사용자가 음악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P3는 블랙과 실버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GB 23만9천원, 8GB 27만9천원, 16GB 32만9천원이다.

삼성전자는 17일부터 옙 홈페이지(www.yepp.co.kr)를 통해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MP3사업팀장 최영규 상무는 "P3는 지난 6월 MP3사업팀이 정보통신총괄로 이관된 이후 시너지가 본격적으로 구현된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최근 휴대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몰고 온 'T옴니아'에는 삼성 MP3의 자체 음장 기술인 'DNSe™'가 탑재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삼성전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