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한 손에 쏙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사의 바도 HD 포켓 비디오캠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손에 쏙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사의  바도 HD 포켓 비디오캠
한 손에 쏙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사의  바도 HD 포켓 비디오캠
 ‘바도(Vado) HD 포켓 비디오캠’은 2인치 컬러 고화질 LCD 스크린이 장착된 제품이다. 음질은 좀 떨어지지만, 화질은 100달러 이하 가격대에 비해 우수한 편이다.


한 손에 쏙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사의 ‘바도 HD 포켓 비디오캠’은 버튼 터치만으로 720p 화질의 비디오를 캡쳐할 수 있다.


포켓 비디오캠 중 유일한 HDMI 연결 기능을 가지며, HDMI 케이블은 HDTV에 1080i 아웃풋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드 앵글 정밀 유리 렌즈는 우수한 비디오 화질을 제공한다. 카본 블랙 색상의 8GB 내장 메모리에 HD 비디오를 2시간 촬영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사의 부사장인 스티브 에릭슨(Steve Erickson)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촬영하면서, 진정한 HD 화질을 구현한다. PC 업로드 가능하며, 완벽한 풀 HD 화질로 HD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탈착 충전 기능 배터리는 최고 2시간 레코딩과 재생 가능하며, 추가 배터리는 구매 가능하다.


빠르고 간편하게 인터넷 업로드를 시행할 수 있고, 빌트인 USB 커넥터가 있어 PC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다. 센트럴 2.0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이용해 사용자 PC에서 재생시키거나 복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안에 유튜브나 박스닷넷 버튼을 누르면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다. 탑재된 뮤비(Muvee)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파일을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연속샷 또는 스냅샷 캡쳐도 가능하다. 


파우치(25달러), 추가 배터리(25달러), 파워 어댑터& 충전기(45달러), 수중 파우치(45달러)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출처 http://asia.creative.com/corporate/pressroom/releases/welcome.asp?pid=130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