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패션디자이너 크리스찬 오디저의 감각을 그대로 살린 초호화 맞춤형 자동차 'VIF1'

반응형
패션디자이너 크리스찬 오디저의 감각을 그대로 살린 자동차  'VIF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이너 크리스찬 오디저(Christian Audigier)가  자동차에 눈을 돌려
초호화 맞춤형 자동차
‘크리스찬 오디저 모터링(Christian Audigier Motoring)’을 발표했다.


열렬한 자동차 광인 오디저는 패션업계에서의 자신의 고급 이미지를 그대로 자동차에도 적용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Cadillac Escalade)를 고객 맞춤형 자동차로 만든 VIF1은 재설계를 통해 초호화 SUV로 탈바꿈했다.


VIF1은 혁신적인 재설계와 고객 맞춤형 디자인에 최첨단 전자기기까지 통합돼 전정한 최고급 자동차로 탄생했다. 오디저 자동차에는 금으로 CA 로고가 새겨져 진정한 부유층의 라이프스타일과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다.


다른 버전인 ‘에드 하디 커스텀 아이언(Ed Hardy Custom Iron)’은 외장 페인트와 문신을 주제로 하고 있다. 에드 하디(Ed Hardy)의 록앤롤 문화 추종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이 맞춤형 자동차에는 단풍나무로 제작한 고급가구, 얼음 저장용 콘솔, DVD 6장 체인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3, 애플 아이팟, 애플 맥 미니 80GB 컴퓨터를 위한 센터 콘솔, 시가 저장소, 26인치 고화질 평판 TV, 29인치 평판 TV 등이 설치되어 있다. 모든 기기들은 디지털 터치 패널로 제어된다.


출처 http://www.camotoring.com/index.html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