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단축키를 눌러 곧바로 구글 검색 웹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소니 에릭슨 G705 휴대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사가 새롭게 선보인 슬라이드형
G705 모델은 2.4인치의 와이드 LCD 액정을 탑재했으며, 터보 3G와 풀 HTML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고속으로 항해할 수 있는 휴대폰이다. 단축키를 눌러 곧바로 구글 검색 웹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글자가 너무 작다면, 줌 웹 단축키를 누르거나 옆으로 비스듬히 휴대폰을 기울여 자동으로 넓은 화면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G705 모델은 휴대폰으로 직접 정보를 전송하는 RSS 리더 기능을 탑재해 언제라도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좋아하는 스포츠경기의 득점실황이나 최신 뉴스정보 등을 바로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20만 화소의 카메라와 비디오 기능을 갖춰 유쾌하고 즐거운 순간을 촬영해 유튜브(YouTube) 동영상 페이지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다. 와이파이 접속 기능으로 사진을 업로드하고 블로그를 만들거나 음악과 비디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넉넉한 1GB의 메모리 카드를 기본 제공하며, FM 라디오 기능을 탑재해 무료함을 달랠 수도 있는 멀티기능의 휴대폰이다.


그 외에 구글 맵스(Google Maps)와 통합된 aGPS, 블루투스, DLNA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소니 에릭슨 사는 2009년 1분기에 G705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출처

http://www.sonyericsson.com/cws/corporate/press/pressreleases/pressreleasedetails/key.PressResource.G705_final-200809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