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색채치료(Color Therapy)’ 기능을 탑재한 교세라 W64SA 핸드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9. 9. 21:3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DDI사는 교세라(kyocera)사가 제조한 au 브랜드의 휴대폰 ‘W64SA’를 출시!


조명이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 휴대폰은 무엇보다 색이 지닌 고유한 스펙트럼을 이용해 건강과 성격 변화를 유도하는 ‘색채치료(Color Therapy)’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즉, 메인 액정의 후면에 위치한 LED로 두 종류의 색상을 비춰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교세라사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장비부에 의하면, 색채치료 기능에 사용되는 조명 기술은 LED의 장착방식과 섀시커버의 몰딩방법에 달렸다고 밝혔다.


또한 특이한 기능으로 ‘칼로리 계산’을 들 수 있다. 사용자가 달리거나 걸은 거리를 측정해 소모된 칼로리를 휴대폰으로 확인, 관리할 수 있다. 이른바 Run & Walk 애플리케이션을 작동시키면 GPS로 달리거나 걸은 거리와 소비된 칼로리를 측정해, 보다 계획적인 체력 및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W64SA 모델은 흰색, 핑크색, 노란색, 검정색으로 구비되어 색상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휴대폰 색상에 따라 키패드 조명은 각각 다른 색상으로 반짝이며, 키 폰트도 색상별로 다르다.


2.8인치의 넓은 VGA IPS 액정을 채택해 4배 향상된 해상도로 보다 선명하고, 세밀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사생활 보호를 위한 블라인드 스크린 처리로 원터치 키를 1초 이상 누르면 주변사람들이 휴대폰 화면을 읽을 수 없도록 했다.


그 외 블루투스 기능과 2화면 표시기능으로 두 개의 화면을 상하로 표시시킬 수 있다. 이를 테면, 위성방송을 보면서 메일을 쓸 수 있다.


출처http://www.sanyo-keitai.com/au/w64s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