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한국 HP, 스타일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차세대 컨슈머 노트북 대거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HP만의 스타일과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결합한 다양한 플랫폼 및 크기의 차세대 노트북 7종을 출시하여 컨슈머 노트북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엔터테인먼트 성능에 충실한 HP 파빌리온 dv4, dv5, dv7의 3종과 스타일과 다양성을 갖춘 HP 컴팩 프리자리오의 CQ20, CQ45, CQ40, CQ50의 4종 이다. 또한, 이 제품들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그린 컨셉의 노트북으로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며 재활용이 쉬운 부품을 사용한 것이 특징.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엔터테인먼트를 구현하는HP 파빌리온 노트북 시리즈

HP 파빌리온 dv4, dv5, dv7 노트북에는 액체금속의 세련된HP 임프린트 2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이와 함께 이 제품들은 전원과 함께 불이 켜지며 손 끝으로 작동되는 "매직 크롬(Magic Chrome)" 터치 컨트롤과 어디서나 고품질의 TV, 사진, 영화, 음악 감상이 가능한 직관적인 원클릭(One-Click) 액세스 기능이 장착됐다. 또한, HP 프로텍트 스마트 하드 드라이브(HP ProtectSmart Hard Drive)보호 기능이 내장돼 예상치 못한 충격이 감지됐을 때 하드드라이브 회전을 자동으로 정지시켜 중요한 자료 손실을 방지한다.

새로운 HP 파빌리온 노트북 시리즈에는 인텔 의 최신 모바일 플랫폼, '센트리노 2'가 탑재돼 강력하고 빠른 퍼포먼스와 네트웍 성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의 옵션으로는 백업용 고속 eSATA 인터페이스, 외장형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제공된다.

외형 디자인과 내부의 퍼포먼스를 조화시킨 새로운 HP 파빌리온 노트북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기능 및 크기로 제공된다.

HP 파빌리온 dv4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PC는 미국 환경 보호국의 에너지 스타(Energy Star)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열 소실과 전력소모를 최소화하였고 14.1인치 디스플레이 안에 최신 기술을 탑재했다. 이동성 강화를 위해 광 드라이브 대신 가볍고 효율적인 HP 스마트베이(SmartBay)를 장착, 내장 웨이트 세이버(weight saver) 사용이 가능하다.

HP 파빌리온 dv5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PC는 이동성과 성능, 스크린 크기의 이상적인 균형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15.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다. 이 제품에는 엔비디아 지포스 9600M GT 그래픽 칩셋이 적용돼 3D게임과 고사양의 그래픽 작업을 요구하는 사용자에게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HP 파빌리온 dv7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PC는 1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보다 크고 시원한 화면에서 TV, 사진, 영화 및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어 보다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구현한다. HP 파빌리온 dv7은 HDMI 포트 등 멀티미디어에 대응할 수 있는 풍부한 확장 기능과 엔비디아의 강력한 그래픽 기능의 옵션을 제공한다.

스타일과 다양성, 실용성까지 갖춘 팔방미인, 컴팩 프리자리오 CQ 시리즈

컴팩 프리자리오 노트북 제품군에 속하는 CQ20, CQ45, CQ40, CQ50의 4 가지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 및 구성과 함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이동 중 노트북 사용이 많은 사용자를 위해 고안된 HP 컴팩 프리자리오 노트북에는 HP의 새로운 디자인 기법인 굵은 격자 무늬의 임프린트 2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광 드라이브, 내장형 무선기술, 고품질 오디오, 웹캠, 아날로그 마이크 성능이 제공된다.

컴팩 프리자리오 CQ20 시리즈 노트북 PC는 HP '아시아에서 만든 아시아를 위한 디자인(DIAFA: Designed in Asia for Asi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12. 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이 제품은 인텔 센트리노 2 플랫폼을 탑재하여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와 함께 강화된 배터리 성능을 제공, 이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노트북이다.

컴팩 프리자리오 CQ45 시리즈 노트북 PC는 14.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엔터테인먼트 및 노트북 컴퓨팅 경험의 뛰어난 조화를 구현한다. 이 제품은 AMD 튜리온TM X2 울트라 듀얼 코어 모바일 프로세서, 애슬론TM X2 듀얼 코어, 셈프론TM 프로세서를 탑재, 가격 대비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인텔 센트리노 2 플랫폼을 지원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컴팩 프리자리오 CQ40 및 CQ50 시리즈 노트북 PC는 각각 14.1인치와 15.4인치 디스플레이 노트북이다. AMD 플랫폼을 탑재하여 실용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 제품들은 여행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필수적인 모바일 및 무선 기술들을 제공한다. 컴팩 프리자리오 CQ40은 인텔 센트리노 2 플랫폼 역시 지원한다.

오늘 출시한 제품의 가격은 70만원에서 120만원 대.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 "HP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노트북을 개발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성능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계 최고의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인 HP의 새로운 라인업은 언제 어디서나 모빌리티와 연결성을 요구하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함으로써, 노트북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층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파빌리온 dv7, 컴팩 프리자리오 CQ45, 파빌리온 dv4
2. HP 파빌리온
3. 컴팩 프리자리오

출처 : 한국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