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델코리아, 8.9인치 미니노트북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9. 7. 12:2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리한 이동성을 모두 갖춤으로써 생활을 보다 즐겁게 해 줄 인스피론 미니 9 (Inspiron Mini 9) 넷북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델 인스피론 미니 9는 친한 친구처럼 언제 어디에서나 함께 할 수 있는 넷북으로 1kg 정도의 가벼운 본체와 깔끔한 화이트 색상, 이동성을 극대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더 큰 즐거움으로 통하는 내 손 안의 윈도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1kg 정도의 가벼운 본체(약 1,034g, 4셀 배터리 적용)와 A4 용지 반 보다 조금 큰 크기의 (232X172mm) 초소형 디자인의 인스피론 미니 9는 외형뿐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진정한 모빌리티를 실현한다. 휴대하기 편하도록 디자인된 이 제품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802.11b/g WiFi를 지원하며, 30만 화소의 웹캠이 내장되어 이동하면서도 영상 대화, UCC 동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45nm 기반의 인텔 아톰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작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놀라운 인터넷 경험을 제공한다.

델 인스피론 미니 9는 플래시 메모리 방식의 하드디스크인 SSD가 탑재되어 있어 본체 크기와 무게를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정보 저장이 빠르며 발열 및 소음도 적다. 운영체제로는 한글 윈도우 XP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델코리아는 모빌리티, 스타일, 기능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13형 LCD의 인스피론 1318 (Inspiron 1318) 노트북 PC도 함께 선보였다. 인스피론 1318은 성능 대비 우수한 가격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노트북 PC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뿐 아니라 음악, 동영상, 슬라이드 쇼 등과 같은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버튼, 13형 고화질 와이드스크린 LCD, 8가지 다양한 메모리 카드 포맷을 지원하는 미디어 카드 리더도 제공하고 있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이동 중에도, 여행지에서도, 도심 어디서도, 이제 소비자들은 인스피론 미니 9를 통해 즐거운 디지털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끽할 수 있다”며 “델코리아는 인스피론 미니 9의 출시를 통해 넷북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세련되고 편리한 가치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인스피론 미니 9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델코리아는 폭스바겐 비틀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9월말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비틀 1박 2일 시승권 5매와 비틀 알람 시계 10명, 비틀 핸드폰 줄 20명, 패션 컬러 장우산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4곳의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는 인스피론 미니 9 신제품을 전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ell.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델인터내셔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문의 : 델코리아 (www.dell.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