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키보드가 달린 HTC 스마트폰 S740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29. 16:4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자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키를 여러 번 눌러야 하는 불편을 감수해야한다. 12개 키에 익숙해지면 눈을 감고도 빠른 속도로 문자를 입력할 수 있게 되지만 양손을 사용하는 컴퓨터 자판의 속도를 따라가기에는 무리가 있다. HTC가 개발한 새로운 휴대폰은 이제 소비자들이 문자메시지 입력방식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혁신적인 휴대폰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HTC가 작고, 얇은 스마트폰 ‘S740'을 공개했다. 이 모델은 휴대전화의 기존 12개 키에 더불어 옆으로 밀면 나오는 컴퓨터용 쿼티 (QWERTY :일반 타자기 문자배열) 키보드까지 갖추고 있어 문자메시지를 빠르고 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S740은 문자메시지 입력방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한손으로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 12개 키패드와 양손으로 입력 가능한 쿼티 키보드를 통합해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


HTC S740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최대 다운로드 속도가 7.2Mbps로,  3G보다 18배나 빠르다. 인터넷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사용자는 인터넷 서핑, 뉴스 검색, 블로그 관리, 비디오 시청 같은 기능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구글 지도 서비스 (Google Maps)로 레스토랑을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9월부터 유럽 전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출처http://www.htc.com/www/press.aspx?id=59830&lang=10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