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게임, 공유, 노키아의 N85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소형기기안에 최첨단 기능이 밀집된 노키아(Nokia)의 신제품은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 노키아는 Nokia N85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노키아 N 시리즈 멀티미디어 컴퓨터 최신형이다. 노키아 N 시리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게임, 공유에 새로운 기준을 마련할 목적으로 탄생됐다.


눈길을 사로잡는 2.6" OLED 스크린과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를 거친 Nokia N85는 모바일 경험을 새롭게 정의한다.


N-Gage 게임과 내장형 FM 트랜스미터를 통한 음악, 칼 자이스(Carl Zeiss)의 광학과 지오태깅(geotagging) 기능을 갖춘 5 메가 픽셀 카메라, 3개월간의 사용허가가 내장된 운전지시를 화살표로 표시해주는 턴바이턴 보이스 내비게이션(turn-by-turn voice navigation) 및 초고속 연결 기능을 자랑하는데, 이 모든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통합되어있다.


“Nokia N85 은 여러 부분을 합해놓은 것 이상으로 완벽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를 제공하며, 연결과 공유, 찾기 목적으로 고안된 제품이다.”라고 노키아 N 시리즈 담당 이사 유하-페카 시포넨(Juha-Pekka Sipponen)씨는 말했다.


또한 노키아 N 시리즈의 아이콘 듀얼 슬라이더 디자인은 보다 작고 멋진 모습으로 진화했으며, 동시에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통합하여 최고의 모바일 경험을 누릴 수 있게 해 준다고 덧붙였다.


멀티미디어 기능의 강력한 라인업과 함께 Nokia N85는 모바일 컨버전스 분야에서 세계를 한 단계 높이 끌어올리고 있다. 3.5G HSDPA와 Wi-Fi 연결을 통해 게임과 포토, 내비게이션, 음악이 최신 Ovi(노키아의 인터넷 서비스)와 3자 서비스와 융합하여 찾기와 공유 경험을 빠르고 끈김없이 제공한다.


Nokia N85는 2008년 10월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예상 소매가격은 세금과 보조금 계산 전 금액으로 EUR 450이다.


출처 http://www.nokia.com/A4136001?newsid=12461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