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GM DAEWOO, '2009년형 윈스톰'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비자 취향 적극 반영한 동급 최대 편의사양
대폭 강화된 안전성과 편의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부담 최소화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편의성과 안전성을 한층 더 보강한 '2009년형 윈스톰(Winstorm)'을 개발, 25일부터 본격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09년형 윈스톰은 SUV 구매고객이 선호하는 후방주차 센서를 비롯, 루프랙, 자동 차고 유지 장치(Self Levelizer) 등 안전/편의사양을 전 차종에 기본 장착, 동급 최대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각 모델별 기본 및 선택사양을 보다 폭 넓게 확대했다. 운전석 확장형 선바이저, 유아용 시트 고정 장치(ISOFIX), 가죽 기어노브, 선루프, 18인치 알로이 휠, 커튼 에어백 등을 확대 적용하면서도 소비자 부담이 최소화되도록 가격 인상을 하지 않은 것이 특징.

GM DAEWOO 판매oA/So마케팅담당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2009년형 윈스톰은 기업경영의 최고가치인 고객만족 차원에서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며, "고유가와 원자재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국내 SUV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GM DAEWOO는 인기 있는 '익스트림(Xtreme)' 모델을 옵션 패키지로 변경, LT 고급형부터 최고급형까지 확대 적용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가 옵션 패키지는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는 블랙&레드 가죽 시트 및 도어트림,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크롬 범퍼 그릴 및 크롬링 안개등, 역동적인 느낌의 후방 클리어 크롬링 램프, 대형 듀얼 머플러 등 스포티한 감각을 표현하는 다양한 사양으로 구성됐다.

2009년형 윈스톰은 LS, LT, LTX 등 총 3가지로 트림(Trim)으로 나뉘며, 가격은 5인승 2WD LS 모델 2,083만원, LT모델 2,240만원∼2,693만원, 4WD LT모델 2,405만원∼2,875만원, LTX 모델 3,039만원(LT 최고급형 및 LTX 모델은 자동변속기 기준, LS 및 LT 기본형/고급형 모델 자동변속기 선택시 165만원 추가)

7인승 모델은 2WD LS 모델 2,133만원, LT모델 2,290만원∼2,743만원, 4WD LT모델 2,455만원∼2,925만원, LTX모델 3,089만원(LT 최고급형 및 LTX 모델은 자동변속기 기준, LS 및 LT 기본/고급형 모델 자동변속기 선택시 165만원 추가)

한편, GM DAEWOO는 2009년형 윈스톰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지친 도시인을 위한 휴식과 일탈(Refresh & Out of routine)을 주제로 뗏목을 타고 강물을 따라 내려가는 윈스톰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또 광고에 메인 카피로 인용된 고은 시인의 '떠나라, 낯선 곳으로'는 윈스톰의 컨셉트를 한층 더 극대화했다.

지난 2006년 7월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윈스톰은 스페인에서 53명의 자동차 전문가와 전문기자가 선정하는 '2007 올해의 차'에서 최고 SUV로 선정됐으며, 호주 중형 SUV 시장점유율 3위, 베트남 SUV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울러 GM DAEWOO는 올해 6월 프리미엄 컴팩트 SUV 윈스톰 맥스를 출시하고 SUV 라인업 보강 및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출처 : GM대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