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세계 최초, 키보드에 스캐너를 달았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21. 16:5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직장에서 문서를 스캔하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나 사무실 중앙에 위치한 대형 복합기까지 이동할 필요가 없다. 키스캔(KeyScan)사가 선보인 PC 키보드에는 고품질의 컬러 스캐너가 통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키스캔 KS810은 PC용 키보드 안에 풀 페이지 스캐너가 통합된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고품질의 고속 컬러 USB2 스캐닝이 가능한 키보드이다. 출력 해상도는 최소 50에서 최대 4800dpi으로 흑백모드의 경우 1초 만에, 컬러모드일 경우 14~15초 내에 문서 전체 페이지를 스캔 할 수 있다.


또한 키스캔사의 노터치-오토스캔(NoTouch Auto-Scan) 스캐닝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있어 스캔된 문서는 자동으로 MS 워드, 어도브 PDF, 인터넷 HTML의 포맷으로 전환된다. 이를 위해서는 별도의 작업절차가 없으며 단순히 스캐너 트레이에 문서를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진행된다. 다만 직접 스캔을 제어하고자 할 때에는 자동작동 기능을 중지시키면 된다.


키스캔의 키보드 스캐너에는 4개의 고속스캔 버튼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각 듀얼 기능을 수행한다. 이를테면, 평상시에는 무음모드, 볼륨 강화, 볼륨 약화,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수행하지만 키스캔 이미지 애플리케이션이 활성화 되었을 때에는 파일, 복사, 이메일, 팩스 등의 스캔 기능버튼으로 전환된다.


출처http://keysca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