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게임마니아들을 겨냥해 최신식 베헤못(Behemoth) 게임용 마우스 패드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만의 메모리반도체 기반 제품 제조·판매업체인 OCZ 테크놀로지사는 게임마니아들을 겨냥해 최신식 베헤못(Behemoth) 마우스 패드의 출시와 함께 게임용 액세서리를 발표했다.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의 두 배를 넘는 크기인 특대형 비헤못 마우스 패드는  PC 게임이나 CAD 애플리케이션 등의 작업 중에 마우스를 재위치 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성능 레이저 마우스 사용에 이상적이다.


OCZ사의 프로덕트 매니저인 유진 창(Eugene Chang)은 베헤못 마우스패드를 고안하기 전, 수많은 LAN 이벤트에서 특히 높은 dpi의 최신 레이저 마우스와 호환 가능한 프리미엄급의 휴대용 마우스 패드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봇물을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베헤못 마우스 패드는 이러한 요청에 부응하도록 고안되었으며, 하드코어 게이머들과 그래픽 디자이너들을 만족시킬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베헤못 마우스 패드는 근소한 움직임도 포착할 수 있는 독점적인 트리거그립(TriggerGrip) 자재를 사용, 최적의 마우스 정확성과 이동방향을 제공한다.


작은 움직임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섬유와 넓은 크기의 마우스패드라는 두 가지 기능은 최신 레이저마우스로 체감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이동성을 보장한다. 또한 미끄럼이 없고, 세탁이 가능한 고무를 주재료로 사용해 강렬한 게임 플레이 혹은 세심한 미디어 편집 중에도 밀리거나 움직이지 않는다.


OCZ사의 베헤못 마우스 패드의 크기는 380 x 260 x 4 mm 이며 제조업체의 소매가격은 9.99달러이다.


출처 http://www.ocztechnology.com/aboutocz/press/2008/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