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낡은 비디오테이프, PC에서 감상하자!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VCR 2 PC 모델 하나의 USB 출력단자용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VHS 플레이어이다. 이 제품은 비디오테이프에 담겨진 영화와 영상을 PC에 저장,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오늘날 VHS 플레이어를 대체하는 DVD 플레이어의 높은 성장세로 인해 비디오테이프 및 VHS 플레이어는 점차 시장에서 사라지는 형국이다. 이에 집안에서 간직하고 있던 수많은 가정용 비디오테이프도 무용지물이 될 위기에 처해있다.


이런 현상에 기인해 이온(ION)사는 추억이 가득한 가정용 비디오테이프를 PC에 저장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VCR 2 PC 제품을 출시했다. 한번 PC에 저장된 비디오는 디지털 포맷으로 전환되어 영구적으로 보관되기 때문에 비디오테이프처럼 손상의 우려도 없으며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또한 함께 제공된 EZ VHS 컨버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비디오테이프의 영상을 DVD로 변환시키면 PSP, 아이팟, 노트북 등에서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그 외 MPEG4 포맷의 비디오는 휴대폰 및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VHS, VHS-C, 8MM 캠코더를 전면 패널 단자에 접속시켜 캠코더 내의 비디오를 백업시킬 수도 있다.


VCR 2 PC 제품으로 가정 내 보관 중인 비디오테이프를 PC로 옮겨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감상해보자.


출처http://www.ion-audio.com/vcr2p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