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쇼핑정보]농협, 더 옴니 카드[ 포인트로 네비게이션,노트북구매하고 매월 정기적으로 캐쉬백하여 상환 ]

반응형

농협은 지난해 3월 다양하고 유익한 혜택이 주어지는 `더 옴니 카드(The Omni Cardㆍ사진)'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제공 서비스별로 3가지 종류의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의 카드 선택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드 혜택

먼저 투어(Tour) & 네비(Navi)는 여행ㆍ레저생활을 즐기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다. 이에 따라 주유 포인트 적립은 물론 여행ㆍ레저, 골프, 이동통신 요금에 대해 5%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비게이션 구입 또는 해외여행 시 최고 50만원을 한도로 특별 할부가 가능하며 할부금 상환은 적립된 포인트를 매월 정기적으로 캐쉬백하여 상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에듀(Edu)'는 에듀맘(Edu Mom)을 위해 유치원을 포함한 주요 학원업종 이용 시 10% 할인, 전화영어 수강료 40% 할인혜택은 물론, 만18세 이하 자녀에게는 학교생활 중 상해 후유장해 등이 보상되는 자녀사랑보험 서비스 및 주유 할인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하나로 RF는 하나로클럽 등 농협판매장에서 최고 10% 할인과 하나로 특별 포인트 0.2% 적립, 서울랜드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할인, 백화점ㆍ할인점 등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공통서비스로 문화공연, 렌터카 할인, 국제전화 및 해외 로밍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농협은 이와 함께, `비씨 매직 TOP카드의 부가 서비스로 선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가전제품은 삼성전자 디지털플라자에서 삼성전자가 매달 지정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30만~50만원, 자동차는 50만원 한도에서 선포인트를 받은 뒤 매달 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 포인트로 선포인트를 상환할 수 있다.
농협, 더 옴니 카드의 더자세한정보나 카드발급 상담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됩니다

=>클릭! 농협, 더 옴니 카드발급상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