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빌립, 블로그에 사진 올리면 DSLR이 내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빌립, 블로그에 사진 올리면 DSLR이 내꺼!




-
         
블로그에 빌립 X5 사진 올리면, 캐논 400D 등 상품 쏟아져

-          이벤트 기간 내 빌립 X5 시리즈 사면 가죽 파우치, 블루투스가 반값에

 

대한민국 모바일 멀티미디어 대표브랜드 빌립(대표 유강로 / www.myviliv.com)은 빌립 X5 시리즈 출시를 기념,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하는 빌립 X5, 세상을 만나다!’ 이벤트를 오는 4 21일부터 5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빌립 X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캐논 400D(1), X5 VANT EXPRESS 30GB(1),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 2(100),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트콘(500)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카페나 학교, 도서관과 같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빌립 X5 시리즈를 사용하는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이 때 포스팅 제목에 빌립 X5’, 태그에 빌립’, ‘X5’, ‘소녀시대’, ‘PMP’가 기재되어야 한다. 이후 포스팅한 사진과 블로그의 URL을 마이빌립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6 2일 마이빌립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빌립 쇼핑몰과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빌립 X5 시리즈 구입한 고객에게는 크리스탈 아머케이스, 가죽 파우치 50% 할인쿠폰, 블루투스 40% 할인쿠폰, TPEG 무료이용권, FASTWEB 무료 탑재 등 풍성한 빌립 X5 풀 패키지도 제공된다.

 

이에 대해 빌립의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한 빌립 X5 출시 이후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감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구매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빌립 X5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는 자신의 빌립 X5의 사진과 더불어 글을 남김으로써 좋은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빌립’은 ‘유경테크놀로지스’가 만드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기 브랜드입니다.

PMP나 내비게이션과 관련하여 유경테크놀로지스라는 이름보다 '빌립'이라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고자 보도자료에는 빌립이라는 브랜드명을 앞세우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