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

(8)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5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삼성 갤럭시 M12 삼성전자가 스마트폰의 필수 기능에 집중한 갤럭시 M12(Galaxy M12)를 28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M12는 90Hz 화면 주사율을 지원하는 165.5mm(6.5형)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동영상을 보거나 웹사이트를 스크롤할 때 더욱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후면에는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5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200만 화소 접사 카메라 등 쿼드 카메라를 탑재해 인물부터 풍경까지 다양한 피사체를 누구나 전문가 수준으로 촬영할 수 있다. 전면에는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마이크로 패턴의 매트한 후면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M12는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SAS 표준 지원 서버용 SSD 출시 삼성전자, SAS 표준 지원 서버용 SSD 출시 SAS(Serial Attached SCSI)는 서버나 대형 컴퓨터의 스토리지 장치에 쓰이는 고속 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로, SAS-4는 SAS-3에 비해 약 2배 향상된 22.5Gbps의 속도를 지원한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PM1653은 6세대 V낸드가 처음으로 적용된 초고속 엔터프라이즈 서버 전용 SAS-4 SSD로 800GB부터 최대 30.72TB까지 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을 탑재한 엔터프라이즈 서버가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임의읽기 성능을 업계 최고 수준인 800K IOPS로 구현했다. 또한 연속읽기 성능도 이전 세대 제품 보다 약 2배 향상된 4300MB/s를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S..
Incase Metallic Case for Airpods Pro - Rose Quartz INOM100678-RSQ 인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app.ac/N3IKAnJ43 [[가방팝] Incase Metallic Case for Airpods Pro - Rose Quartz INOM100678-RSQ] 상품 고객센터 - 연락처: 1544-6588 - 반송지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2-8, 2층 반품 및 교환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 단순 변심인 경우, 배송비 구매자 부담 - 반품 및 교환 www.linketshop.com 인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수냉쿨러 에이수스, ARGB 연동 일체형 올인원 ‘ROG STRIX LC II 280 ARGB’ ARGB 연동 가능한 ROG STRIX LC II 280 ARGB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 국내 출시 ASUS 7세대 펌프와 ROG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적용 NVCM 코팅 펌프 커버와 RGB 조명으로 사용자별 개성 집중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인 ‘ROG STRIX LC II 280 A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 STRIX LC II 280 ARGB는 Asetek 7세대 펌프와 에이수스의 고유 기술인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으로 구성됐다. 펌프와 라디에이터 팬을 위한 4핀 PWM 컨트롤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성능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소음을 위해 정밀한 속도 제어를..
스포츠 어드벤처 차량 ‘싼타크루즈’ 싼타크루즈는 SUV과 픽업트럭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스포츠 어드밴처 차량’으로, 2015년 1월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콘셉트카(HCD-15)의 모습으로 처음 소개된 바 있다. 현대차는 싼타크루즈의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강력한 파워트레인 △전천후 주행성능을 완성하는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HTRAC △SUV과 픽업트럭의 장점을 결합한 바디타입 △첨단 안전·편의사양 등을 바탕으로 미국 RV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다는 계획이다. 싼타크루즈는 북미 최다 볼륨 SUV 모델인 투싼을 베이스로 개발해 우수한 연비와 안전 편의사양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6월부터 미국 앨라배마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해 하반기 미국에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SUV과 픽업트럭의 장점 결합해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
ASUS 젠북 UX535 ASUS(에이수스)가 4K UH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멀티태스킹 성능을 강화한 고성능 노트북 ‘젠북 UX535’를 공식 출시하고 오픈마켓에서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젠북 UX535는 ScreenXpert 2.0 기반의 ASUS 스크린패드를 탑재한 고성능 슬림형 15인치 노트북이다. 새로운 스크린패드는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단축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4K UHD 터치 디스플레이에 프레임리스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약 88%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로 생생한 몰입감을 구현한다. sRGB 100%의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하고 효과적인 냉각 시스템은 물론, 약 2kg의 무게(스크린패드 미포함 모델 1.8kg)와 약 18m..
‘갤럭시 탭 S7·S7+’ 미스틱 네이비 신규 색상 갤럭시 탭 S7·S7+ 미스틱 네이비 모델은 감각적인 네이비 색상에 은은한 광택이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갤럭시 태블릿 최초로 12GB램과 512GB 메모리를 탑재해 최상의 모바일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로써 갤럭시 탭 S7·S7+는 기존 미스틱 블랙, 미스틱 실버, 미스틱 브론즈에 이어 미스틱 네이비의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9월 출시된 갤럭시 탭 S7·S7+는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사용자경험인 원UI(One UI) 3.1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 노트 PC 간 더욱 강력해진 연결성을 지원하며 생산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작성한 메모를 복사한 후 태블릿에 바로 붙여넣기를 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신형 스포츠&칸은 2018년 스포츠, 2019년 칸 출시 이후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합해 탄생한 페이스 리프트(부분 변경) 모델이다. 더 익사이팅하고 강인한 이미지의 정통 픽업 스타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채롭게 확장될 수 있도록 상품성을 한층 강화했다. ◇‘Go Tough(고 터프)’ 디자인 콘셉트로 대한민국 정통 픽업 스타일 완성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Go Tough(고 터프)’라는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정통 픽업의 아이덴티티인 거침없고 진취적이며 역동적인 강인함을 담아 대한민국 대표 픽업의 당당한 존재감을 더해 완성했다. 쌍용자동차 디자인센터 이강 상무는 “신형 스포츠&칸은 프로페셔널하게 일하고 여가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즐기는 고객들이 꿈꾸던 라이프스타일에 함께하는 데 부족함이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