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삼성전자, '미니스커트 시즌2'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16. 12:5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는 지난해 출시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모은 미니스커트폰에 새로운 기능과 컬러를 적용한 '미니스커트 시즌2(SCH-C225/SPH-C2205/SPH-C2255)'를 출시했다.

'미니스커트 시즌2'는 휴대폰으로는 처음으로 웃는 순간을 자동으로 포착해 자연스러운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일 샷'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전면 터치키를 누를 때마다 진동이 느껴져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터치키 진동 기능, 수신받은 SMS를 자신의 일정에 등록할 수 있는 SMS 일정 보내기 기능 등도 추가 탑재했다.

기능과 더불어 컬러도 업그레이드됐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외에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세련된 파스텔 톤의 카라멜오렌지, 인디언핑크, 블루그린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미니스커트 시즌2'란 이름은 최근 드라마에서 유행하고 있는 시즌제 형식을 도입해 기능이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전편의 명성을 잇는 히트제품을 내놓겠다는 취지에서 붙여졌다.

10.9mm 두께의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200만화소 카메라, GPS(SKT/KTF 모델 한정), 블루투스, 전자사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40만원대.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 미니스커트폰에 대한 고객들의 디자인 선호도와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반응이 매우 고무적이었다"며, "이러한 고객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미니스커트 시즌2'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함께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미니스커트폰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스마일 샷, 터치키 진동, SMS 일정 보내기 등의 기능을 추가해주는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 삼성 애니콜 SKT,KTF,LGT, 애니콜 미니스커트, 애니콜 3.5, 블랙잭폰 등 인기 애니콜 핸드폰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