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이모바일, 보이스콜 무료 옵션 서비스 시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2. 29. 20:3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모바일(Emobile)이 오는 3월 28일부터 보이스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다른 이동전화 업체들이 보이스콜 서비스를 유로로 제공하고 있는 데 반해, 이모바일은 별도의 요금을 부과하지 않을 계획이다.


이모바일의 기본 보이스콜 요금제인 ‘모바일 폰 플랜’은 이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따로 부과하지 않는다. 동사의 휴대전화 서비스 반경 내에서는 수신자의 이동통신사에 상관없이 30초당 18.9엔 (미화 18센트)의 요금이 적용되며, 데이터 통신은 추가 요금을 내야한다.


데이터 통신요금은 한 달에 1천 엔이고, 월 기본료를 포함한 최대 요금은 4천 980엔이다. 이모바일 휴대전화 사이의 문자메시지는 건당 2.1엔이다. 


옵션으로 ‘정액 요금제 24’를 선택할 경우, 한 달에 980엔만 내면 이모바일 사용자끼리 24시간 무료로 통화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도 무료이다. 다른 통신사와 PHS 휴대전화로 통화할 경우에는 30초당 9.45엔, 유선전화나 IP 전화는 5.25엔이다.


‘휴대전화 플랜 데이터 세트’ 요금제는 고객들이 처음 휴대전화를 구입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별도의 요금 없이 이모바일의 ‘데이터 카드‘나 ’엠원(EM-ONE)’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해준다.


출처 Tech 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