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극장에서 놓친 영화, 메가TV 에서 본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일부터 월드스타 김윤진 주연의 '세븐데이즈', DVD 출시와 동시에 메가TV에서 방영
'라듸오 데이즈', '나는 전설이다' 등 최신 개봉영화 발 빠르게 서비스

KT(대표이사 남중수, www.kt.com)는 15일 월드스타 김윤진 주연의 '세븐 데이즈'를 DVD 출시와 동시에 메가TV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세븐 데이즈'는 7일간 납치된 딸과 살인범을 맞바꿔야만 하는 변호사의 한계상황을 다룬 사상 최악의 협상극으로 주연배우 김윤진이 '맥스무비 최고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메가TV는 이미 1월 8일 오다기리 조 주연의 '도쿄 타워'를 시작으로 2월 4일부터 운영한 '설 특집관'에는 싸이더스 FNH가 제작한 한예슬 주연의 '용의주도 미스신'을 영화 종영 후 한달 후에 바로 서비스 했으며, '세븐데이즈' 는 영화 종영과 동시에 VOD 서비스를 시작해 극장 종영 후 기다리는 시간을 최대한 앞당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는 극장에서 놓친 영화를 보려면 비디오/DVD 출시까지 기다려야 했으나, 이제는 극장 종영 후 한 두 달만 기다리면 안방에서 편안히 보고 싶은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 최신영화를 빌려오는 수고를 덜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메가TV는 싸이더스 FNH가 제작/배급해 최초의 라디오CM(Commercial Message)의 탄생비화를 전격 공개한 류승범 주연의 '라듸오 데이즈'와 할리우드 톱스타 윌 스미스 주연의 '나는 전설이다' 등 최신 개봉 영화를 발 빠르게 서비스 할 예정이다.

KT 미디어본부 정만호 본부장은 "메가TV는 앞으로 최신영화를 최대한 빨리 메가TV에서 방영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