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소니 코리아, 5가지 핫 트렌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4GB 용량 자랑하는 사이버샷 DSC-T2 출시

반응형

소니 코리아, 5가지 핫 트렌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4GB 용량 자랑하는 사이버샷 DSC-T2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버샷 신제품 DSC-T2
 
DSC-T2는 스타일리쉬 & 슬림 디지털 카메라의 대명사인 소니 사이버샷 T (Thin) 시리즈의 최신 제품으로 2.7인치 LCD 터치 스크린 및 스마일 셔터 등 사이버샷 T 시리즈의 프리미엄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앨범, 스크랩북, 즐겨찾기, 공유마크 등 사진을 더욱 재미있게 관리하고 즐기기 위한 부가기능이 강화되었다. 특히 메모리 확장 없이도 4만 여장 (VGA 포맷 기준)의 사진을 카메라에 저장할 수 있어서, 사진을 찍고, 감상하고, 공유하기 원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인화된 사진 앨범 수십 권을 가지고 다니는 효과를 선사한다.

 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담당자는 “T시리즈는 그 동안 패션에 관심이 많고 모바일 및 테크놀로지에 관해 진보적인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었다”며, “T2시리즈는 사진을 찍는 것만큼이나 남들과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젊은 층에게 대용량 내장 메모리와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손안의 디지털 앨범’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5가지 핫 트렌드 칼라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DSC-T2, 웃으면 자동으로 찍히는 “스마일셔터” 기능까지

블랙, 핑크, 화이트, 블루, 그린 등 기존 디지털카메라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성을 담은 색상에 각 색상과 어울리는 각기 다른 소재가 사용된 DSC-T2는 디자인 면에서도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특징으로 눈길을 끈다. 5가지의 핫 트렌드 색상만큼이나 감각적인 컴팩트 사이즈에 작은 TV를 연상시키는 2.7인치 후면 LCD에 이르기까지 DSC-T2는 스타일리쉬 T의 화려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살짝 아래로 밀면 바디에 착 달라붙으며 열리는 렌즈 커버는 T 시리즈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을 한층 강조한다. 특히 T2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 사은품인 T2 파우치는 남다른 컬러감각을 자랑하는 고객들에게 잘 어울리는 소품이 될 것이다.

  또한 DSC-T2는 인물의 얼굴을 자동으로 포착하는 ‘얼굴인식’ 기능은 물론 입가와 눈가의 세밀한 근육 움직임과 치아와 눈의 노출 정도와 같은 표정변화를 분석해 자연스런 미소를 자동으로 촬영해주는 ‘스마일셔터’ 기능 등 T 시리즈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기능을 담고 있다. 특히 소니의 ‘스마일 셔터’ 기능은 한 화면에 여러 사람이 잡혀 있을 때에도 터치 스크린 상에서 간단히 특정 인물을 지정하여 스마일 셔터 기능을 적용할 수 있으며, 웃음의 정도를 상·중·하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큰 박장대소는 물론 옅은 미소까지 다채롭게 포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일 셔터 간 짧은 대기 시간과 최대 6장 연속 촬영 기능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소니 ‘스마일 셔터’만의 특징이다. DSC-T2에서는 이러한 기능들을 가벼운 LCD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4GB의 초대용량 내장메모리, 언제 어디든지 원하는 사진은 다 보여주는 즐겁고 재미있는 디지털 앨범 T2

4GB의 풍부한 용량과 810만화소의 DSC-T2는 별도의 메모리 확장 없이도 VGA 사이즈 4만 여장의 사진과 약 12시간[1] 분량의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촬영한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지 않고, 혹은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들을 T2로 옮겨서 디지털앨범처럼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에서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날짜나 횟수 별로 자동 정리되는 DSC-T2의 앨범기능을 통해 저장된 4만 여장의 사진 속에서 특정 사진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앨범기능을 통해 저장된 사진 중 맘에 드는 사진만을 골라 ‘즐겨찾기’에 추가해 놓으면, 별도로 이 사진만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며, 음악이 있는 사진 슬라이드쇼를 구성하여 테마가 있는 한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즐길 수도 있다.

 DSC-T2가 제공하는 ‘스크랩북’ 기능은 ‘스크랩북’ 버튼을 터치하는 순간 사용자가 ‘손수’ 만든 사진앨범의 느낌을 전달하며 사용자가 주제별 또는 설정 별로 사전 세팅 한 사진들을 보여주게 된다. 또한 DSC-T2는 최신 공유마크 기능을 통해 미리 골라놓은 사진들을 T2에 내장된 휴대용 사진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통해 블로그, You Tube 등 소셜 네트워킹 및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들에 쉽게 업로드 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DSC-T2의 가격은 39만 9천원 이며,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전화구매 및 소니 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분당점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이후에는 주요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및 전국 소니 공식 대리점, 직영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을 참고하면 된다.


※ 소비자 문의
소니 코리아 고객 상담실: 1588-09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