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디직스컴퓨터, 완제품 PC모델에 패트리어트 메모리 기본사양으로 채택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직스세미콘(이하:디직스)의 컴퓨터 완제품 사업부 디직스컴퓨터(대표:곽영한 http://www.digipc.co.kr)에서 완제품 PC모델의 메모리에 패트리어트(PATRIOT, http://www.patriotmemory.com) PC메모리를 기본사양으로 채택했다고 말했다.

디직스컴퓨터는 새로이 출시한 게이밍컴퓨터에 고성능 PC메모리로 잘 알려져 있는 패트리어트 메모리를 장착하여 게이머 커뮤니티로 잘 알려져 있는 P사에 테스트 및 이벤트 의뢰 결과 메모리의 성능 및 호완성들에서 기존의 일반 메모리 제품들보다 뛰어나며 게임 및 각종 멀티미디어 작업시 상당이 좋은 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었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칭찬을 받을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재 인터넷에 판매되고 있는 일부 컴퓨터 완제품 경우 각 제품들과 호환성이 검증 되지 않은 저가형 칩셋들과 부품들을 이용하여 판매단가를 낮추어 유통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에서 떨어지는 반면 디직스는 "제조사 고유의 단일 칩셋을 이용하여 제조된 뛰어난 성능, 품질의 안전성, 완벽한 호환성의 3박자를 이루어 생산하는 고성능 메모리를 채택하여 고객들에게 조금 더 좋은 컴퓨터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같은 결정을 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채택된 패트리어트 PC메모리는 'DDR2 PC-5300 1,2GB', 'DDR2 PC-6400 1,2GB'로 4종이며, 기본사양으로는 방열판이 장착되지 않은 보급제품을 채택하여 가격을 낮추었다. 그리고 옵션사양으로 고용량,고클럭 PC메모리를 선택하여 구매할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패트리어트 PC메모리 채택을 기념 하여 '디직스컴퓨터 전상품 초고속 패트리어트 장착 기념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며 2007년 1월 28일 ~ 2월 29일까지 디직스컴퓨터 홈페이지(www.digipc.co.kr)에서 진행한다고 말했다. 인텔 PC를 주문하는 선착순 소비자 50명을 대상으로 고성능의 무소음 히트파이프 쿨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완제품 컴퓨터를 구매하여 이용후기를 작성해주신 분 중 2명을 추첨하여 디지탈 카메라를 제공하며, 후기 작성후 축하댓글을 남긴 소비자중 1명을 추첨하여 캠코더 1대를 제공한다.

제품&행사 문의 : (주)디직스컴퓨터 TEL : 1544.6920, FAX : 02.3272.2549

사진설명 : 디직스컴퓨터 패트리어트 메모리 채택기념 이벤트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