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올림푸스한국, '졸업, 입학 페스티벌' 진행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림푸스 카메라가 졸업, 입학을 축하합니다!"

3월 16일까지, 올림푸스 콤팩트 카메라 및 DSLR카메라 구입 모든고객에게 선물 증정
홈페이지에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 선정, 경품 증정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올림푸스 졸업, 입학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온, 오프라인에 걸쳐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콤팩트 카메라(SP-560, FE-270제외)와 DSLR카메라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데, 콤팩트 카메라 구입시에는 4가지 컬러의 고급 통가죽 카메라 케이스 '트렌디 파우치'를 증정한다. 올림푸스 E-systems DSLR카메라 구입시에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E-3모델 구입시), 헤링본 핸드스트랩(E-510모델 구입시), 수퍼멀티리더기(E-410구입시)를 증정한다.

또한,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 로그인 후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특별한 사연을 올려준 10명을 선정, 김태희 친필 싸인이 적혀있는 액자와 액서서리 등으로 구성된 '뮤 790 김태희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를 증정한다. '김태희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김태희 친필 싸인이 들어있는 액자, 김태희 에디션 디카 케이스, 김태희 싸인 메탈 스티커, 1GB 메모리 등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로 100개만 제작되는 한정판이다. 또한, 김태희가 제안하는 '올림푸스 포토제닉 백서' 플래시를 본 모든 회원에게 경품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올림푸스한국 조범구 영상사업본부장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올림푸스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졸업과 입학을 더욱 뜻 깊게 해주는 멋진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은 직영점을 방문하여 졸업장 또는 합격 증명서를 제시하는 모든 방문객에게는 미오디오(www.miodio.co.kr) 5X7 사진인화권 및 액자교환권, 직영점 구매 시 10%할인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문의처) 1544- 3225


포토샵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