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한국 HP, AMD 페넘 쿼드코어 CPU 탑재한 파빌리온 m9000 데스크탑PC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일을 살려주는 최강의 게임용 데스크탑 PC

AMD 페넘 쿼드코어와 엔비디아 지포스8600 그래픽 카드 탑재로 게임용으로 최적화
500GB의 옵션 미니PMD로 최대 1테라바이트(TB)의 하드용량 지원
쉽고 편리한 원터치 방식의 HP 이지백업 솔루션 장착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오늘 AMD 페넘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8600그래픽 카드를 탑재하여 3D게임을 위한 최강의 성능을 갖춘 HP 파빌리온 m9000데스크탑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3D게임과 최고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경험 구현

HP 파빌리온 m9000 데스크탑 PC는 AMD 페넘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8600GT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제품으로 빠른 처리 속도는 물론 멀티 태스킹에 강하며 최고의 그래픽 성능을 갖추어 3D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데스크탑PC다. 이 제품은 또한 라이트 스크라이브를 지원하는 DVD 멀티 드라이브를 탑재,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함께 영화, 동영상, 음악 등의 멀티미디어 파일 재생 및 프리젠테이션 감상을 위한 자격을 고루 갖추었다.

이 제품은 기본 500GB의 하드디스크를 지원하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500GB의 HP 미니 PMD(Pocket Media Drive)를 추가 장착하면 최대 1테라바이트(TB)의 넉넉한 하드 용량을 갖춰 대용량의 디지털 컨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HP 퍼스널 미디어 드라이브(Personal Media Drive)를 제공하여 3D 그래픽, 고해상 비디오 재생과 무선의 편리성을 즐길 수 있다.

쉽고 편리한 원터치 방식의 HP이지 백업(Easy Backup) 솔루션

HP 파빌리온m9000 데스크탑PC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HP 이지 백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본체 전면부에 위치한 HP 이지 백업 버튼으로 내장 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문서와 사진, 영화, 음악 파일 등을 HP 미니 PMD(Pocket Media Drive), HP 퍼스널 미디어 드라이브, 또는 다른 외장형 저장 장치로 편리하게 백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백업 설정과 시간과 날짜를 지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외장형 하드 디스크로 백업이 가능하다.

이 밖에 HP 파빌리온 m9000데스크탑 PC는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전원버튼을 본체의 전면부가 아닌 상단에 적용, 사용자들은 상체를 구부리지 않고도 쉽게 전원 버튼을 켤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51cm(20인치) 모니터 포함 139만원이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HP 파빌리온 m9000데스크탑PC는 3D게이밍과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며, "강력한 컴퓨팅과 그래픽 성능을 갖춘 HP 파빌리온 m9000은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물론 일반 사용자들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데스크탑PC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출처 : 한국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