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브랜도(Brando) STYSEN E08 RFID 보안 2.5인치 HDD 케이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랜도(Brando)의 STYSEN E08 RFID 보안 2.5인치 HDD 케이스는 모든 2.5인치 시리얼 ATA 하드 드라이브가 들어가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E08은 USB 2.0 케이블을 통해 외장 하드디스크로 백업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전송한다. 우선 하드 디스크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RFID 키를 이용해서 향후 하드 디스크를 열 때 기억할 수 있도록 하드 디스크를 셋업 한다. (윈도우즈 2000/XP/비스타 및 맥 OS. MS-DOS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정교한 암호화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하드 디스크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때, 허락 없이 휴대용 HDD의 데이터를 읽거나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RFID 암호화 하드 디스크는 다른 하드 드라이브 키트에 연결되면 새로운 디스크 파티션 포맷을 필요로 하는 새로운 하드 디스크로 인식된다. 하드 디스크 안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비밀 파일을 읽게 될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사용자가 컴퓨터에서 멀어질 경우, HDD를 자동으로 암호화하도록 허용된 거리 안에서 RFID 키를 적용하면 HDD가 3초 안에 잠기게 된다.


STYSEN E08은 외장 HDD 케이스일 뿐만 아니라, 최첨단 HDD 암호화 기능을 가졌기 때문에 중요한 파일을 백업해주는 것은 물론 비밀 파일을 도난당했을 때에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출처 USB Bran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