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디직스세미콘, 4색의 외장형 하드디스크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합 솔루션 및 가전기기 제조&유통 기업인 디직스세미콘(대표:김대성 http://www.digixkorea.com 이하:디직스)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빠른 전송속도를 보여주는 외장형 하드디스크(모델명:디직스 외장하드디스크 D25-Q)를 출시한다. 지난 2007년 '디직스 D25-K'와 'D25-A'를 출시한 바 있는 디직스의 후속 모델이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해 이전 모델 대비 개선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려는 것으로 보인다.

노트북용 2.5" 크기의 IDE방식을 사용하는 모든 하드디스크를 지원하고 '실버, 블랙, 핑크, 펄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 준비중인 신제품은 USB전원 5v(별도전원 없음)로 작동하며, 480Mbps의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인터페이스 USB 2.0(1.1호환)지원과 자동인식 및 탈부착이 편리한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핫스왑(Hotswap) 기능을 지원해 손쉽게 사용할수 있다. 또한 휴대용 고급 파우치를 기본 제공하고 순수 알류미늄 재질로 만들어져 과열방지 기능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제품 개방 방식이 캡으로 되어 있는 디직스 제품은 분해&조립이 간편해 고용량의 하드디스크로 교체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두가지 색상의 LED가 작동과 미작동 상태를 표시해준다.

내부하드디스크와 케이스의 제조사가 다른 상품이여서 디직스 케이스는 1년의 제품서비스를 보장하며 내부에 장착되는 하드디스크는 제조사 기준에 따라 제조사에서 서비스 제공한다고 말했다. 용량별 40GB, 80GB, 100GB, 120GB 160GB 제품을 출시하며, 가격은 '디직스 D25-Q 80GB' 기준으로 60,000원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직스 신제품인 'D25-Q'의 정식 판매 법인사는 디직스몰(대표:김홍근)이며, 디직스 마케팅 부영환 대리는 "앞으로 최대 3,000Mbps의 전송속도를 보여주는 내부 SATA방식&외부 e-SATA을 지원하는 3.5" 외장형 하드디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 (주)디직스세미콘 판매 법인 디직스몰 Tel : 02)6083.55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