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삼성 밀리언셀러 500만 화소폰, 국내 상륙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로벌 히트 SGH-G600의 국내 모델, '애니콜 프리미어'
기존 번호를 유지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2G폰
500만 화소 카메라, 파워 LED, 손떨림 보정 등 고급 카메라 기능 탑재
내비게이션, 33만 단어 전자영어사전, 블루투스 등 첨단 기능 지원

슬림 슬라이드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카메라 기능으로 출시 직후 영국 휴대폰 히트리스트 2위에 오르는 등 전세계에서 11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500만화소 카메라폰 'SGH-G600'이 국내에도 선보인다.

삼성전자[005930]는 글로벌 히트 500만 화소 카메라폰인 'SGH-G600'을 '애니콜 프리미어폰'(SCH-C280)이란 이름으로 국내에 출시한다.

'애니콜 프리미어폰'은 파워 LED를 이용한 플래시 기능, 손떨림 보정, 오토포커스, 접사 등 디지털 카메라에 적용되는 다양한 고급 촬영 기능을 두루 갖췄으며, 14.9mm 두께의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에 전면에 메탈 재질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GPS와 전국지도가 내장되어 있어 실시간 교통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33만 단어 전자영어사전, MP3, 블루투스 등 각종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애니콜 프리미어폰'이란 이름은 최근 고화소 카메라 같은 고급 기능이 3G폰에 집중되는 상황에서 기존 번호를 유지하면서 고급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고의(프리미어) 기능이 탑재한 프리미엄 2G폰이라는 의미이다. 가격은 50만원대.

한편, '애니콜 프리미어폰'의 글로벌 모델인 SGH-G600은 지난 7월 삼성전자가 유럽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500만 화소폰으로, 지난 10월에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성적 UI로 영국 '모바일 초이스 소비자 대상 2007'에서 최고상인 '올해의 휴대폰'상을 수상하는 등 전문가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애니콜 프리미어폰은 유럽의 전문가들과 소비자들 사이에 이미 검증된 휴대폰"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여 프리미엄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