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LG전자, '샤이닝스톤 UP3'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 '샤이닝스톤 UP3' 출시
- USB+MP3기능, FM 라디오, 라디오 녹음 등 다양한 기능의 UP3 S2 출시
- 1G, 2G, 4G 대용량 플래시 메모리 내장 3개 제품
- 고급스러운 메탈 바디 채용, Slim & Compact 디자인
- 작고 편리한 “커널형 이어폰” 및65,000 풀 컬러 OLED 채용
- LG 전자 RMC 사업부장 허명구 상무, “USB에 MP3 기능을 추가한 UP3 제품군에 대해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비자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
LG전자는 고급스러운 메탈 바디의 소재와 다섯 빛깔의 보석을 연상케 하는 “샤이닝스톤UP3 S2”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빛과 보석이라는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블랙다이아몬드, 크리스털실버, 레드루비, 핑크 토파즈, 블루사파이어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용량은 1G, 2G, 4G로 대용량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음악 파일(MP3, WMA, OGG, ASF)을 지원하며, FM 라디오 기능, FM 라디오 레코딩, 보이스 레코딩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65,000가지의 풀 컬러 OLED를 채용해 시원하고 생생한 화면을 지원하고, UP3(USB+MP3) 특성상 USB 커넥터로 간편하게 파일저장 및 배터리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작고 편리한 “커널형 이어폰” 채택해 주위의 소음에 영향받지 않고 음악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RMC사업부장 허명구 상무는 “샤이닝스톤 USB3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돼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할수 있는 제품”이라며 “UP3 제품군을 다양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MP3/PMP/네비게이션/

[MP3/핸드폰] - 아이리버 네비게이션 엔비 N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