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코원, 슬림형 MP3P 'iAUDIO U5'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림 타입의 세련된 액세서리형 디자인
1.8인치 컬러 TFT LCD 기반의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
내장형 리튬폴리머 충전지 탑재로 최대 24시간 연속재생
다양한 오디오 포맷 지원 및 64mW의 강력한 실감 파워사운드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휴대가 간편한 슬림형 MP3P 'iAUDIO U5'를 오는 1월 10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iAUDIO U5'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액세서리형 디자인의 제품으로 조작이 편안한 '옵티멀 슬림' 구조를 채택하였고, 1.8인치 컬러 TFT LCD를 통해 기기의 전반적인 동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였다.

MP3뿐 아니라 OGG, WMA, WAV는 물론 무손실 압축코덱인 FLAC 등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며, 64mW 출력의 강력한 파워사운드로 BBE, Mach3Bass, MP Enhance, 3D Surround, EQ 필터 등 코원만의 독창적인 제트이펙트 실감 음장을 통해 파워풀하고 섬세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내장된 리튬폴리머 충전지를 2시간만 충전하면 24시간 연속으로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USB 케이블로 연결하여 이동식 디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FM라디오 실시간 녹음 및 예약 녹음과 자체 내장 고성능 마이크를 이용한 음성녹음과 같은 부가기능과 더불어 어학학습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간반복, 구간탐색, 북마크 및 재생 속도조절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iAUDIO U5'는 MP3 플레이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음질, 디자인, 사용 편리성에 중점을 둔 제품인 만큼 보급형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큰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iAUDIO U5'는 용량 별로 2GB와 4GB 제품이 있으며, 블랙 실버, 블랙 레드, 화이트 실버, 화이트 레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코원, 외장형, 지상파, dmb, 안테나, 네비게이션, 엑스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