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워볼트 데이터 보호 솔루션 DP100, DP500, DP600 라인 발표
쿼드코어 프로세서, 최대 8GB RAM, TB급 저장공간 갖추어
디스크 기반 백업 솔루션으로 중.소기업 맞춤 관리 환경 제공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가 중.소기업 시장을 타깃으로 한 스토리지 DP(Data Protection)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델이 발표한 파워볼트(PowerVault) DP(Data Protection) 솔루션은 디스크(Disk)를 기반으로 한 백업 솔루션으로 기존의 테잎(Tape)을 기반으로 한 백업 솔루션의 단점인 장기간의 백업시간, 관리 어려움, 공간부족 등의 문제점을 보완했다.

DP100,DP500과 DP600으로 이루어진 델의 DP 솔루션은 파워볼트 서버와 마이크로소프트 시스템 센터 데이터 보호 매니져 2007 기반의 제품으로 SMB(중소기업시장)시장에 최적화 되었다. 이 솔루션은 설치가 쉬운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MS 파일, SQL서버, 윈도우서버 등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서 효과적인 관리를 해준다. 매 15분 마다 스냅샷을 통해 데이터를 저장하며 원격으로 데이터 백업을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워볼트 DP100은 델 파워에지 840을 기반으로 한 소기업 전용 솔루션이다.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대 4GB RAM과 3TB의 RAID 5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파워볼트 DP500은 델 파워에지 2950을 탑재한 중기업 전용 솔루션으로 저전력소모와 유동적인 확장성을 갖춘 제품이다.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8GB RAM, 5TB의 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6개의 MD1000어레이를 서버에 더해 90TB의 수용능력을 갖출 수 있다.

파워볼트 DP600은 델 파워에지 2900을 탑재한 중기업 전용 솔루션으로 랙형과 타워형으로 제공된다. 타워형은 중기업 고객 또는 랙형 시설이 없는 대기업 환경에 이상적이며 랙형은 추가적인 슬롯과 하드드라이브 확장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것이다.

델코리아의 조동규 차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델 DP솔루션들은 B2D(Backup to Disk)방식의 어플라이언스 스토리지로 쉬운 설치와 쉬운 운영으로 중.소기업의 환경에 적절한 솔루션이며 기존 테잎 백업이 갖고 있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라며 "델 파워볼트 DP 솔루션 제품은 점차 백업 솔루션이 중요하게 된 기업환경에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이다"라고 밝혔다

델인터내셔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