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외로운 솔로여 게임으로 오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리니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솔로부대vs커플부대' 라는 댓글 이벤트 진행한다. 댓글 게시판을 두어 주제에 맞는 댓글을 게시하도록 하고(예: 크리스마스 날에 난 무얼 하고 있을까), 현재 고객이 속한 부대를 응원하고 추천수가 많은 진영에 그에 맞는 상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12월20일까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의 FPS게임 '포인트블랭크'도 솔로부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에 CBT 테스터 중 솔로 게임 유저들을 위한 특별 서버 오픈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총 40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와 포인트가 CBT 기간의 '1,000배'로 누구나 노력만 하면 장성진급이 가능하다. 이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이전에도 이후에도 느낄 수 없는 화끈한 혜택이다. CBT에 참여했던 테스터라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솔로부대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상품도 준비 돼 있다. 상품은 혼자 놀기 좋아하는 솔로들의 긴긴 겨울밤을 따뜻하게 달래줄 것들이 대부분이지만, 솔로부대를 탈영하고자 하는 예비 탈영병을 위한 남성용 고급 향수 등도 준비 돼 있다. (CBT는 19일 종료되나 솔로부대를 위해 24일~26일간 CBT 테스터를 대상으로 깜짝 서버오픈)

웹젠(대표 김남주)도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UN: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솔로, 커플을 위한 뱃지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을의 뱃지맨 NPC를 찾아가 자신이 솔로인지 커플인지 선택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머리 위에 솔로, 커플 표시가 되며, 전체 공격력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월3일까지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