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효성CTX-iMBC 온라인 게임 공동사업 추진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랜드매스' 공동 퍼블리싱, 대규모 게임대회 개최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효성 CTX(대표 김성남)와 멀티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 iMBC(대표 하동근)가 온라인 게임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효성 CTX 측은 자사가 국내 서비스 진행 중인 온라인 FPS 게임'랜드매스'를 iMBC와 공동으로 서비스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효성CTX는'랜드매스'의 국내 서비스에 대한 독점 권한을 iMBC 측에 부여하고, iMBC 측은 게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을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iMBC 측은 iMBC 사이트 내에 '랜드매스' 게임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하고, 13일부터 정식으로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효성CTX 측은 "국내 유력의 디지털 콘텐츠 전문 업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라며, "양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iMBC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디지털 콘텐츠 사업 영역을 보다 다각화 할 수 있게 됐다"라며, "상호 간의 신뢰와 협력을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iMBC 측은 iMBC가 주최하고 BM소프트(대표 전성식)가 주관, 효성CTX가 타이틀을 제공하는 대규모 게임 대회를 2008년 초에 개최할 예정이다. '랜드매스'를 정식 종목으로 채택한'iMBC배 아마 게임대회'는 2008년 1월 초부터 온라인 예선을 거쳐 2008년 2월 3일 88체육관에서 오프라인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매스 공식 홈페이지(landmass.imbc.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설명> iMBC-효성CTX 온라인 게임 공동사업 업무 제휴 및 게임대회 선포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