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세계적 컴퓨터 교체(XP→비스타) 전문 소프트웨어, PC무버 국내 상륙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형PC에 설치된 개인정보와 프로그램들을 최신 윈도 비스타 PC에 한번에 옮겨줘...
윈도 XP에서 Vista로의 고생스러웠던 업그레이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전문 기업 넷킬러주식회사(대표 정성욱)는 세계적인 컴퓨터 교체(XP -> 비스타) 소프트웨어 제작사인 미국 랩링크(Laplink)와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랩링크사의 PC무버(PCmover)및 랩링크 골드 등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기로 하고 랩링크 한글 브랜드 홈페이지(www.laplink.co.kr)를 통해 제품의 홍보와 기술지원을 책임지기로 하였다.

랩링크사의 PC무버는 윈도우 XP를 이용중인 구형 컴퓨터에서 윈도우 비스타가 설치된 새로운 PC로 교체할 경우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각종 프로그램들과 개인 이메일 계정, 그리고 윈도우 XP 프로파일 정보 등을 최신 컴퓨터의 윈도우 비스타로 한번에 옮겨주는 소프트웨어이다.

국내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제품이지만, 델을 비롯하여 소니, 도시바 등 주요 PC 제조사들은 랩링크 제품을 미국, 유럽 등에서 OEM으로 공급받거나 별도 옵션으로 공급하여 기업 및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넷킬러 정성욱 대표는 "PC무버는 월스트리트 저널과 파이낸셜 타임즈 등에도 소개될 정도로 새로운 PC 교체 시 필수적인 소프트웨어로 해외에는 널리 알려진 제품"이라며, "국내에서도 기업이 구형 PC를 새 PC로 교체할 경우 발생하는 시간과 불편을 상당히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랩링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 및 구매문의 등은 랩링크 한국 홈페이지 www.laplin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 다운로드를 통해 15일 무상 트라이얼 버전을 제공한다.(문의전화 02-2052-0453)

한편, 새 PC를 구매 또는 업그레이드할 때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고, 옛날 PC에 있는 데이터, 데스크톱 환경설정 등도 일일이 옮기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 불편을 겪는다. 이것이 PC 구매를 꺼리게 되는 주된 이유라고 미국의 한 통계에서도 나타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