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델, 프리미엄 PC XPS 직접 체험하고 경품까지 받자!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동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12월 30일까지 로드쇼 진행
고성능의 프리미엄 PC 체험하고 게임 즐기며 경품까지 팡팡
행사참가고객, XPS PC와 모니터 구매 시 선물 및 할인혜택 제공

세계 선두 PC 판매 기업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지사장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이 프리미엄 PC XPS 마케팅 강화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간다고 밝혔다.

삼성동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12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로드쇼(www.dell.co.kr/xps)에서는 최근 홈플러스, 하이마트 등을 통해 선보였던 XPS M1330을 비롯해 신제품 XPS M1530뿐만 아니라 전 XPS 노트북시리즈와 데스크탑 XPS 420, 720까지 세련된 디자인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PC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경품당첨 행운을 즐길 수 있다.

과연 XPS 노트북의 무게는 몇 Kg일까? 음료수를 통해 XPS 노트북 무게를 알아 맞추는 고객에게는 음료수 증정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게임 경기를 통해 승자에게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장에 비치된 응모카드를 작성한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24형 와이드 모니터 4대, 닌텐도 DS 5대를 비롯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400장이 추첨을 통해 전달된다.

전시에 사용된 PC를 행사 진행 후 옥션 경매를 통해 판매하는 행사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전시장에서 희망가격을 적어 응모하면, 각 제품별 최고가격 응모자에게 낙찰된다.

또한 행사장에서 쿠폰을 받아 해당기간 안에 델 XPS PC와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매력적인 가격할인 선물을 선사한다. XPS PC 구매 시 고급 스피커 및 웹캠을 증정하며, 모니터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08년 1월 4일까지 주문해야 한다.

델코리아 이신영 부장은 "12월은 새로운 구매 고객들이 증가하는 시기로 약 한달간의 로드쇼를 진행해 델의 프리미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특히 일반 소비자들에게 델의 브랜드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델인터내셔널이 지난 12월 2일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로드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