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우보트 웍스(UBoat Worx) 2인용 잠수함

반응형

우보트 웍스(UBoat Worx)가 또 하나의 2인용 잠수정

HP 스포트 서브 2(HP Sport Sub 2)’라는 제품 발표


잠수함은   수퍼 요트 서브 3(Super Yacht Sub 3) 잠수정의 후속작이다. 현대적 디자인의 스포츠 잠수정 ‘HP 스포트 서브 2’는 높이가 1.36m, 총 무게는 2,200kg 밖에 되지 않아 요트에 싣고 바다로 나갈 수 있다. 이 잠수정은 뛰어난 기동성과 컨트롤을 위해 매우 기술적으로 설치한 6개의 반동 추진 엔진으로 움직인다. 사용자 친화적인 MANTA 컨트롤러로 누구나 운전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잠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우보트 웍스 HP 스포트 서브 2’에는 수면 위로 올라온 부분에 올라탈 수 있는 출입문이 있어 별도의 크레인 없이도 접근이 용이하다. 혁신적인 압력 선체 덕분에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 안에 편안함을 담을 수 있었다.

 

나아가 ‘HP 스포트 서브 2’에는 수중 음파탐지기, 수중 조명등, 초음파 측심장치, 수중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을 장착하고 있어 미지의 세계를 안전하게 탐험할 수 있다. 추가로 더 세심한 안전을 위해 이 잠수정에는 소리와 빛으로 위치를 탐지하는 핑거 로케이터 비컨 시스템(pinger locator beacon system), 비상용 부표, 제논 플래셔(xenon flasher) 등이 탑재되어 있다.

 

에너지는 21KWh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시스템에서 공급되는데, 꽤 긴 수중 여행 도중에 전원이 다하는 불상사는 없을 것이다. 배터리 충전 시간은 대략 4시간 정도이며 비상 모드에서는 핵심 시스템들을 최장 96시간 동안 작동시키도록 되어 있다.

 

이 잠수함은 1백만 유로라는 어마어마한 가격표를 붙이고 나온다. 양산 모델의 배송은 2015년 가을로 예정되어 있다.

 

www.uboatworx.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