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노트북주변기기,마우스,키보드

방수 덮개를 갖춘 무선 iOS 키보드 ‘키-투-고(Key-to-go)’

반응형

 로지텍(Logitech)社에서 이번에는 기계식 키와 방수 덮개를 갖춘 무선 iOS 키보드 ‘키-투-고(Key-to-go)’를 새롭게 출시한다. 키보드에 액체를 쏟아도 문제없는 기계식 키보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키보드는 아이패드와의 사용은 의도적으로 배제시켰다. 덕분에 아이폰이나 애플 TV와 사용하기에는 한결 수월하다. 쉽게 연결되는 단순한 형태의 블루투스 키보드이기 때문이다. 아이패드 케이스와 키보드가 결합된 제품을 찾는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다른 상품으로 눈을 돌려야할 것이다.

 

이 제품이 지닌 주된 장점은 키보드 전체를 덮는 패브릭스킨(FabricSkin)이다. 액체 흘림이나 먼지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해주는 덮개로 어떠한 환경에서든 키보드를 망가트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방수 키보드는 예전에도 출시되어 왔지만 이번 신제품의 매력은 기계식 키들이 방수 기능이 있는 코팅 밑으로 덮여져 있다는 점이다.

 

키보드 자판 자체는 편하게 타자를 치기에 충분히 큰 키들로 이루어졌다. 제품의 크기는 242mm(가로) x 137mm(세로) x 6mm(두께)이다. 숫자 패드는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키들과 몇 개의 iOS 단축키가 모든 공간을 넉넉하게 차지한다.

 

빨강, 청록, 검정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현재 69달러에 선주문 받고 있다. 정확한 배송 날짜는 공개된 바 없지만 오는 11월경에 시판될 예정이다.

 

www.logitec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