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신제품 정보~~삼성전자, 광학 10배 줌 렌즈 탑재한 '갤럭시 S4 줌'

반응형

삼성전자, 광학 10배 줌 렌즈 탑재한 '갤럭시 S4 줌' 출시

광학 10배 줌과 1,6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
고품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빠른 카메라 실행과 아날로그 사용감을 제공하는 '줌 링 (Zoom-Ring)' 인터페이스 탑재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광학 10배줌 기능을 갖고 있는 LTE 스마트폰 '갤럭시 S4 줌(GALAXY S4 zoom)'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갤럭시 S4 줌'은 원하는 피사체를 보다 더 가깝고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광학 10배줌을 지원하며, 1,6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디지털카메라에 버금가는 고품질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다.

카메라 경통을 돌리면 바로 카메라가 실행되는 '줌 링(Zoom Ring)'으로 찰나의 순간을 담아 낼 수 있으며, 일반 카메라와 동일한 촬영 버튼과 그립감을 제공해 마치 아날로그 카메라를 조작하는 듯한 직관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사진에 소리를 저장하는 '사운드 앤 샷', 내가 있는 장소에서 촬영한 다른 사진을 참고해 최상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주는 '포토 서제스트'(Photo Suggest)와 여러 가지 촬영 모드 중 가장 적합한 모드를 추천해 주는 '스마트 모드 서제스트'(Smart mode Suggest)등 '갤럭시 S4'의 카메라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초고속 LTE 통신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촬영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갤럭시 S4 줌'은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색상으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되며 출고가는 64만 9,000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