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물속에서도 안심하고 DSLR 카메라를 사용 ‘아웃텍스 방수 기능 DSLR 커버’

반응형

물속에서도 안심하고 DSLR 카메라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치가 선보였다.

방수 기능을 갖춘 DSLR 카메라 제품은 이미 시중에 많이 출시되었다. 그중에는 정말 훌륭한 제품도 있어 값비싼 카메라를 물속으로 갖고 내려가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현재 나와 있는 대부분의 방수 기능 DSLR 카메라 제품은 모양이 아름답지 않거나 무겁고 거추장스럽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아웃텍스 방수 기능 DSLR 커버(Outex Waterproof DSLR Cover)’는 보기에는 그리 예뻐 보이지 않지만 매우 가볍고 편리한 부착장치다. 기존 제품 제품들과 비교해도 훨씬 더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다.

‘아웃텍스 방수 기능 DSLR 커버’는 바닷가나 물속에서 사용자의 소중한 DSLR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므로 제품명 그대로 카메라 전체를 덮을 수 있다. 렌즈와 뷰파인더만 남겨 촬영할 수 있도록 한다. 커버는 투명하지 않지만 훨씬 더 내구성이 강한 재질을 사용하여 안전하다.

다만 투명 커버가 아니므로 사용자는 셔터장치위의 LCD를 볼 수 없고 셔터의 위치도 미리 외워두어야 한다. 하지만 값비싼 카메라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시도해볼만한 가치가 있어 보인다.

이 제품은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카메라를 완전히 밀봉하는 커버, 광학 렌즈에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막아주는 커버, 그리고 뷰파인더 렌즈 보호 커버다. 각각의 커버는 모든 형태의 DSLR 카메라에 사용가능하며 크기가 더 작고 간단한 3D 카메라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목적으로 여러 가지 카메라를 함께 사용하는 사람들은 하나만 구입하여 어디에나 부착할 수 있으므로 매우 효율적일 것이다.
광학 렌즈와 뷰파인더도 매우 다양하게 출시되어 다른 제품 브랜드와 모델에 사용할 수 있으며 모두 유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성능을 보장한다. 선택 가능한 주변장치로는 삼각대 어댑터, 배터리 연결 장치, 케이블 연결부, 끈 등이 있다.

‘아웃텍스 방수 기능 DSLR 커버’의 가격은 사용자가 소유하고 있는 카메라와 렌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지만 기본 세트의 가격은 최소 200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www.outex.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