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방수가 되는 스마트폰 케이스 ECOXPRO 방수 스피커 케이스

반응형

그레이스 디지털 오디오(Grace Digital Audio)가 ‘ECOXPRO 방수 스피커 케이스(ECOXPRO Waterproof Speaker Case)’를 새로이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수가 되는 스마트폰 케이스이면서 7.6cm 전면 스피커가 있어 물속에서도 스마트폰 라이브러리의 음악을 신나게 들을 수 있다. 단순한 방수 보관 케이스를 기능적으로 뛰어 넘은 것이다.

 


‘ECOXPRO’는 그레이스 디지털 오디오의 에코 테라 붐박스(Eco Terra Boombox.) 축소판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에코 테라와 마찬가지로 수심 3m까지 방수가 된다. 차이점은 ‘ECOXPRO’가 스마트폰을 사운드 시스템에 플러그인한다는 것과, 에코 테라의 경우 두 개의 스피커를 가진 덩치 큰 제품인데 반해 ‘ECOXPRO’는 한 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지갑이나 백팩에 쉽게 들어가는 콤팩트 사이즈라는 것이다.

 

 


‘ECOXPRO 방수 스피커 케이스’는 모든 표준형 스마트폰 및 MP3 플레이어와 호환이 되며, 열쇠나 신용카드 등 작은 소지품을 넣을 공간도 있다. 3개의 AA 배터리를 넣으면 최대 30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가방 등에 안정적으로 걸 수 있도록 카라비너 클립(carabiner clip)이 포함되어 있다.

 


다른 사람들이 풀장이나 해변에서 노는 데 음악으로 방해하고 싶지 않다면 방수 헤드폰 잭에 헤드폰을 꽂으면 된다. 또한 실수로 물에 빠뜨렸을 때 가라앉지 않고 뜨도록 한 것도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한편, ‘ECOXPRO’는 1.8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린 충격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 하나의 특장점은 압력밸브이다. ‘ECOXPRO’에서 스마트폰을 꺼낼 때 진공상태가 되어 있는 내부에 공기를 넣어 쉽게 열리도록 한 것이다.

 


‘ECOXPRO 방수 스피커 케이스’는 7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www.amaz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