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돌체 앤 가바나 패션 자전거

곰탱이it 2012. 5. 13. 13:14
반응형

최근 전 세계 패션 시장에서 자전거가 붐을 일으키고 있으며 세련된 모양의 자전거와 파격적인 디자인은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따라서 가방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자전거도 원하게 될 것이므로 디자이너들은 이러한 수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방과 액세서리, 옷으로 패션 리더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에르메스(Hermes), 샤넬(Chanel), 구찌(Gucci)와 같은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들은 이제 자사만의 독특한 디자이너 자전거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갑작스러운 것이 아니라 그동안 억눌러왔던 야생의 본능을 깨운 것이다.

 


D&G에서 가장 최근에 내놓은 제품은 ‘동물 자전거(Animal bicycle)’ 라인이다. 경쟁 디자인 기업에서는 좀 더 얌전한 디자인을 내놓으려고 한 반면, 돌체 앤 가바나는 한껏 더 열정을 더해 소녀들만을 위한 자전거를 내놓았다.

 


D&G의 자전거는 특별한 디자인을 지닌 만큼 가격도 높은 편이다. 대당 2,236달러로 유로로 환산하면 대략 1,700유로 정도이며 돌체 앤 가바나에서 엄선한 전 세계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밀라노, 파리, 런던, 마드리드, 도쿄 등에 위치한 일부 매장이 이에 해당된다.

 


한 대 구매하여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싶은 사람이라면 좀 더 자전거에 대한 정보를 알 필요가 있을 것이다. 돌체를 상징하는 어떤 점이 이번 자전거 디자인에 반영되어 패션계를 사로잡고 있는 지 말이다.

 


동물  자전거는 한정판 패션 자전거로 고정 기어를 장착한다. 또한 기존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전조등 및 후미등이 있으며 페달을 밟으면 빛이 들어온다. 바퀴의 크기는 18반경이다. 가죽 안장과 돌체 앤 가바나를 상징하는 검은색의 벨은 고급스러움과 열정을 반영한다.

 


또한 디자이너들은 자전거에 좀 더 돌체만의 느낌을 주기위해 24K 금을 첨가했다. 자전거 앞부분에 놓인 플라스틱 코팅의 알루미늄 바구니는 야생의 느낌을 조금 잠재우며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브레이크와 같은 자전거의 기계장치들은 안 보이는 곳에 숨겨놓았기 때문에 외형상으로 보면 그리 복잡해보이지 않는다는 특징을 지닌다.

 


올 봄 돌체 앤 가바나가 내놓은 유행을 선도하는 우아한 자전거를 타고 동네 한 바퀴 도는 것도 매우 좋을 것이다. 멋진 스타일의 디자이너 자전거를 타고 달리면 야생의 느낌과 함께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이 분명하다.

 


www.dolcegabban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