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제품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는 산악자전거 마운틴 스카이버 트레일(Mountain Skyver Trail)

곰탱이it 2011. 12. 21. 01:17
반응형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는  산악자전거 마운틴 스카이버 트레일(Mountain Skyver Trail)

 산악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내려가는 것은 매우 신나는 일이다. 하지만 그 즐거움을 맛보기 위해 자전거를 끌고 언덕을 올라가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다. 마운틴 스카이버 트레일(Mountain Skyver Trail)도 언덕을 오르는 순간을 힘들지 않고 즐겁게 만들지는 못한다. 하지만 이 제품은 자전거의 모든 부분을 접어서 등에 메어서 운반할 수 있기 때문에 언덕을 오르는 길이 훨씬 간편하다.


 오토복스(Ortovox)가 만든 이 제품은 킥 스쿠터와 같이 일반적인 자전거와 매우 다르다. 구동 계열, 안장 기둥, 안장, 페달이 없다. 오로지 언덕을 내려갈 때 발을 받칠 발판만이 존재한다.


 실제 산악자전거와 같이 마운틴 스카이버 트레일은 핸들바, 스템, 포크로 이어어지는 완벽한 서스펜션(완충 장치)과 앞뒤로는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다. 프레임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자전거의 무게(19.4파운드)보다 가벼워졌다. 그래서 자전거를 등에 메고 올라가는 일이 쉬워졌다.


 자전거를 가방에 넣을 수 있도록 앞바퀴는 20인치, 뒷바퀴는 16인치로 바퀴의 휠이 작아졌다. 하지만 더 높은 스피드를 즐기기 위해 앞바퀴는 24인치, 뒷바퀴 20인치로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에 맞게 제작된 가방에 자전거의 모든 부분을 분리하거나 접어서 넣을 수 있다.


 마운틴 스카이버 트레일은 일반적인 자전거를 대체할 수는 없지만 언덕을 내려오는 라이딩의 경우에는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신이 왔던 길을 걸어서 내려가기 싫어하는 여행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120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http://www.ortovox.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