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라로이드 Z340’은 14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로서, ZINK 프린터가 빌트인되어 있어 즉석에서(약 1분 안에)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사진을 출력하기 위해 별도의 프린터를 들고 다니거나 찾아가지 않아도 인화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만 맞으면 가까운 시일 내에 결혼식 같이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사진을 많이 찍는 행사용으로 매우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폴라로이드 Z340’은 가장 최신 기술을 적용한 첨단 제품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옛날을 완전히 잊어버린 것은 아니다. 과거의 아날로그 전임 모델에 경의를 표하며 사용하기 쉽고 발전된 디지털 기능을 담은 것이다.


특히 휴대성을 고려해 만들어진 ‘Z340’은 앞서 언급된 ZINK 프린터가 휴대성의 핵심이다. ZINK 이미징(ZINK Imagain)의 제로 잉크 프린팅 테크놀로지(Zero Ink Printing Technology)를 사용했다.


사진은 가로*세로 3*4인치 크기로 인화되며, 기존 폴라로이드 사진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클래식 테두리 로고(Polaroid Classic Border Logo)와 테두리 없이 인화된 일반 사진 중에서 선택하여 인화할 수 있다.


무게는 약 650g이 나가며 충전용 리튬이온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다. 배터리는 25장의 사진을 출력하고 75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찍은 사진 중에서 인화할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은 2.7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컴퓨터에 연결할 필요가 없다. ‘폴라로이드 Z340’은 299.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http://www.coolest-gadgets.com/20111109/polaroid-z340-instant-digital-camer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