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아이폰으로 3D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폰 가상현실 뷰어(iPhone Virtual Reality Viewer)’

반응형

아이폰 가상현실 뷰어(iPhone Virtual Reality Viewer)’이다.


‘아이폰 가상현실 뷰어’는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로서, 아이폰으로 3D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해준다. 간단히 소개하면 이 액세서리는 아이폰을 앞에 고정시킬 수 있는 마운트가 있는 쌍안경 스타일 3D 안경이다. 아이폰을 뷰어에 고정하기 때문에 뷰어를 움직이면 3D 영상도 따라 움직인다고 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이폰 가상현실 뷰어’를 쌍안경처럼 눈에 대고 사용하면 되는 것이다. 몸체 바닥에 두 개의 손가락 구멍이 있는데, 아이폰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아이폰 가상현실 뷰어’로 할 수 있는 일은 3D 영화보기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인터액티브 게임에도 활용하여 게임을 한층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폰4, 아이팟 터치(4G), 아이폰 3G/3GS, 아이팟터치 2G/3G와 호환이 된다. ‘아이폰 가상현실 뷰어’는 49.95달러에 판매되는데 제품만 구매하면 앱은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http://www.coolest-gadge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