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아이폰4 용 탈부착이 가능한 6배 줌 망원렌즈

반응형

아이폰4 용 크리스탈 후면 케이스와 이에 탈착이 가능한 6배 줌 망원렌즈가 팩키지로 함께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그동안 아이폰4G와 3G에 장착된 카메라 기능에서 아쉬운 점이었던 줌(확대) 기능을 전면 개선해 줄 아이템으로, 원거리에서 운동경기나 콘서트, 풍경과 동물을 포착해 촬영하기에 매우 유용하다. 어떤 상황이나 구도에서도 다양한 배율로 피사체를 잡아낼 수 있으며 초소형으로 축소가 가능해 휴대성 또한 높다.


본 제품은 기존에 아이폰에 기본 장착되어있던 카메라로 촬영할 때 역광이나 반사광으로 인해 피사체의 상이 굴절되거나 왜곡되던 현상을 해결해 준다.

 


또한 이 제품과 함께 판매되는 크리스탈 플라스틱 하드 케이스는 사용자의 아이폰을 오염과 흠집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18밀리미터(mm) 렌즈에 최대 6배(x) 줌 기능을 지원하는 본 제품을 장착함으로써 사용자의 평범한 아이폰이 전문가용 광학 망원 카메라로 변신할 수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기존에 렌즈에 상이 잡힐 때 뒤틀리거나 일그러지던 현상을 피할 수 있고 훨씬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빛과 동체의 움직임을 더 잘 포착할 수 있게 해 준다. 이를 통해 전반적으로 색상 변질을 막아주고 더욱 선명하고 고화질의 사진을 찍게 해 주는 제품이다.


제품 팩키지는 아이폰4 용 후면부 크리스탈 케이스, 아이폰4 용 망원렌즈, 망원렌즈 휴대용 끈으로 구성되었다.



http://www.gadgetsandgea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