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 2

반응형

스마트폰의 종결자, 갤럭시S 2의 모든 것!
 

전 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갤럭시S 2! 스마트폰의 종결자 갤럭시S 2의 모든 것을 보여드립니다.  이제부터 함께 감상하시죠. ^^ (갤럭시S 2


8.49mm 초슬림으로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갤럭시S 2는(갤럭시S 9.9mm) 4.27인치의 대형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와 듀얼코어 프로세서, 그리고 구글의 최신 OS 진저브레드의 탑재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풀 HD 영상 촬영이 가능한 8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와 2백만 화소의 전면카메라가 탑재되었으며,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삼성만의 다양한 4대 허브 서비스와 최적화된 모바일 오피스 기능도 지원합니다.

자, 이제 갤럭시S 2의 다양한 기능을 SMNR을 통해 만나보겠습니다!

 더 얇고 가벼워졌지만, 더욱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무장!
 


 

8.49mm의 초슬림 스마트폰인 갤럭시S 2는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스마트폰이며, 116g의 초경량 무게를 구현하여 휴대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두께와 무게가 더 얇고, 가벼워졌지만 성능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 OS인 진저브레드가 탑재된 갤럭시S 2는 부팅 속도가 기존보다 2배 이상 빨라졌으며, 고화질 동영상 로딩 속도 역시 눈에 띄게 빨라졌습니다.  그럼 더욱 강력해진 하드웨어를 확인해볼까요?
 
진저브래드 OS 탑재와 함께 1GHz 듀얼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를 장착한 갤럭시S 2는 인터넷, 3D게임, 고화질 동영상 등에서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초고속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듀얼코어 C210으로 인해 사용자는 높은 반응 속도와 한층 부드러워진 UI를 체감하게 되며, 이전보다 5배 강력해진 3D 그래픽 성능으로 게임이나 동영상 재생이 빠르고 막힘 없이 구동됩니다.  향상된 웹페이지 로딩 속도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건 당연하고요!

또 3G망 대비 최대 2배 이상 빠른 HSPA+로 갤럭시S 2는 빠른 무선 다운로드 스피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초고속 블루투스 3.0+HS(High Speed)는 데이터 전송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 A Next Level of Viewing Experience :: 생동감 있는 컬러표현, 높아진 가독성, 슈퍼아몰레드플러스
갤럭시S 2는 갤럭시S 보다 14% 커진 화면 크기와 픽셀 구조 개선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4.3형(4.27”) WVGA(800X480)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의 탑재로 e-북이나 웹서핑, 문서 작업 시 화면을 확대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할 정도로 쾌적한 시각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Super AMOLED Plus)는 기존의 Super AMOLED의 픽셀 구조를 개선하여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컬러가 표현되며, 가독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중에서 가장 얇은 2.15mm의 두께로 구현되어 보다 가깝고 선명해 보이는 비주얼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유기물질 사용으로 전력소비가 18% 절약되어 배터리 수명이 연장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The Next Media Experience ::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순간을 담고 감상하자
갤럭시S 2는 LED 플래시 장착과 함께 8백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2백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가 탑재 되었으며, 1080픽셀 풀 HD 녹화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사물이나 순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진저브레드 OS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 UI로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전/후면 카메라 전환이 가능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은 올쉐어(AllShare) 기능으로 TV, 노트북, 데스크탑, 오디오 기기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허브기능 지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가 스마트 디바이스의 발달과 함께 더욱 더 다양해지고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 2는 풍부하고 다양해지는 컨텐츠를 통합적으로 활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삼성허브를 탑재하였습니다.


▶ 소셜 허브 프리미엄
사용자의 다양한 계정의 동기화로 SNS, 이메일 기능의 통합관리와 실시간 확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락처와 인터넷전화 기능의 연동으로 화상 채팅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리더스 허브
200만 종 이상의 책, 47개 언어의 신문과 22개 언어, 2500종 이상의 잡지를 손 안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뮤직 허브
7Digital Store에 등록된 37개국 천 만이 넘는 음악을 삼성 뮤직 허브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TOP 20 차트, 최신음반, 음악 추천 기능을 통해 손쉬운 정보 검색도 제공합니다.
▶ 게임 허브
게임로프트, SNG와의 파트너십으로 소셜 네트워크 게임과 프리미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솔루션 탑재와 최적의 비즈니즈 서비스 탑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갤럭시S 2는 최적화된 비즈니스 모바일 디바이스로 손색이 없습니다.  삼성전자는 기존의 안드로이드가 가진 부족했던 보안 솔루션에 관심을 기울는데요.  그 결과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보유한 IT산업의 리더들과 제휴를 통해 GALAXY S 2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서의 최고의 기업용 제품으로 탄생시키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스코(CISCO)의 원격 화상 회의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액티브 싱크(Microsoft Exchange ActiveSync)의 모바일 통합 관리 시스템, 그리고 사이베이스(Sybase)의 무선 디바이스 보안 관리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는 강력한 IT 산업 리더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안전한 보안과 비즈니스 활용의 최적화를 실현하였으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은 보안에 취약하다’는 그간의 인식을 불식시킬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밖에도 사용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홈스크린을 설정할 수 있는 라이브 패널, 음성 명령과 번역, 와이파이를 통해서 스마트폰의 컨텐츠를 PC로 관리할 수 있는  키스 에어(Kies Air), 무선으로 프린트가 가능한 와이파이 다이렉트, 근거리무선통신 NFC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벌써부터 지름신이 강림한 것 같은데요.  보다 의미 있고 혁신적인 라이프의 실현을 위해 삼성전자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진화하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갤럭시S 2는 변화하고 발달하는 IT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진화하였습니다.



반응형